매스드랍(Massdrop) 해외직구 한국 직배송 주문하는 방법 Drop.com 직구
본문 바로가기
IT정보

매스드랍(Massdrop) 해외직구 한국 직배송 주문하는 방법 Drop.com 직구

by 대 세 2019. 7. 19.
728x90
반응형

Drop.com으로 이름을 바꾼 미국의 공동구매사이트 매스드랍(Massdrop) 직구 직배송 방법을 소개한다.

매스드랍은 국제배송의 경우 독일을 거쳐 배송되는 경우가 많아 배대지를 많이 쓰는 편이지만,

초기불량에 대응하거나 사후처리를 생각하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직배송을 받는게 더 낫다고 생각한다.

 

우선 처음 회원가입을 할때 추천인링크를 통해 가입하면 50달러이상 구매시 10달러 할인 크레딧이 추천인, 가입인 모두에게 지급된다. 50달러 이상 구매를 생각중이라면 추천인 링크를 통해 구매하는게 여러모로 좋다.

https://drop.com/?referer=EPH844

 

Drop: Passions lead here (formerly Massdrop)

Join our community of passionate people to find and follow your interests. Discover innovative products, made possible by the collective wisdom of our users.

drop.com

 

영문주소는 네이버에서 영문주소를 검색하면 바로 영문주소를 변환할 수 있다.

 

 

예시로 국회의사당 주소를 변환해봤다.

도로명 주소만 입력하면 바로 영문주소로 변환해주어 편리하다.

 

 

매스드랍(Massdrop) 구매창은 위와 같다.

만약 국회의사당 주소로 주문을 한다면 아래와 같은 예시로 입력이 가능하다.

 

 

결제는 페이팔을 통해 구매하는게 이중환전을 막을 수 있다고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