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office 365를 사용할만한 이유
본문 바로가기
IT정보/컴퓨터용품

Microsoft office 365를 사용할만한 이유

by 대 세 2019. 11. 2.
728x90
반응형

대부분의 PC 작업환경에서 마이크로소프트의 오피스 프로그램이 사용된다.

그러다보니 사무직, 학생, 자영업자 등 다양한 사람들이 마이크로소프트오피스 프로그램을 이용해 자료정리, 워드작성, 발표준비 등을 하곤한다.

보통은 소프트웨어를 구매해서 평생 사용하지만, 요즘은 구독 방식의 Microsoft Office365를 결제해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Microsoft Office 365 링크

 

Office 365 Home 구매 - Microsoft Store ko-KR

Microsoft Store에서 Office 365 Home을(를) 다운로드하여 최신 고객 리뷰와 평점을 통해 제품을 비교해보세요. 무료 다운로드 또는 배송. 무료 반송.

www.microsoft.com

 

어떤 점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가 좋은지 살펴보자.

 

1. 모든 종류의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를 최신 버전으로

 

MSOffice365는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제품들을 항상 최신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생산성에 도움되는 프로그램들은 기능 하나업데이트에 따라 작업환경에 큰 차이를 보여준다.

항상 가장 최신의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를 사용하며 최고의 작업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2. 하나의 구독으로 최대 6명까지 사용 가능

월간 11,900원, 연간 119,000원의 구독으로 최대 6명까지 사용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오피스 프로그램의 경우 한번 구매하면 한 PC에만 사용이 가능하지만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로 구독하면 6명이 전부 활용한다고 할 때 월 2천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3. 여러대의 PC, 태블릿, 휴대폰에서 사용 가능

요즘은 PC환경 뿐만 아니라, 맥, 태블릿, 노트북, 스마트폰 등 다양한 환경에서 오피스 프로그램을 열람하고 편집한다.

이동중에 잠깐 문서를 수정하거나 열람할 때 정품 Office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호환성 문제로 문서 규격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오피스 365를 구독해서 사용한다면 문서의 규격에 문제 없이 다양한 작업환경에서 수정이 가능하다.

각각 사용자에게 주어지는 1TB의 원드라이브(One Drive) 클라우드 저장소를 활용한다면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4. 실시간 공동작성 기능

회사 업무 또는 학업중 팀플 상황에서 실시간으로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를 공동작성하여 결과물을 얻어낼 수 있다.

이는 프로그램을 구매해서 사용하는 사람에게는 제한적이지만, 오피스 365를 구독한 사람들에게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협업기능이다.

6명이 나눠서 사용하면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오피스 협업 공간을 이용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아래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작한 MS오피스 2019와 MS오피스 365의 차이를 쌍둥이간 대결로 보여주는 영상이다.

 

 

이 포스트는 링크프라이스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