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약통장 필요없다! 동탄2신도시 솔리움 더테라스 청약정보
본문 바로가기
금융 경제 관련/부동산 토픽

청약통장 필요없다! 동탄2신도시 솔리움 더테라스 청약정보

by 대 세 2021. 11.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세입니다.
청약통장없이도 청약 가능한 동탄 2신도시 솔리움 더 테라스 청약정보를 공유하려합니다.

고층 아파트의 답답함 보다는 4층 높이의 양호한 주거환경을 선호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동탄에 새로 지어지는 테라스하우스 동탄2신도시 솔리움 더테라스 청약정보 살펴보시고 청약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동탄2신도시 솔리움 더테라스 청약일

동탄2신도시 솔리움 더테라스는 2021년 11월 9일에 청약접수합니다.
청약은 청약홈(https://www.applyhome.co.kr/co/coa/selectMainView.do)을 통해서 청약가능합니다.


당첨자 발표일은 2021년 11월 12일 이며, 2021년 11월 15일~16일에 계약이 진행됩니다.
입주예정일은 2023년 6월으로 예정되어있으며 건축상황에 따라 지연되면 개별적으로 연락이 된다고 합니다.

 

동탄2신도시 솔리움 더테라스 개요

동탄2신도시 솔리움 더테라스

동탄 2 신도시 솔리움 더 테라스는 동탄2 택지개발지구 B3 BL 연립주택지구에 건설됩니다.
지하1층~지상 4층 규모의 도시형생활주택(단지형 연립주택) 5개동으로 지어지며 총 73세대가 공급됩니다.

 

동탄2신도시 솔리움 더테라스 입지

먼저 첫번째 그림은 공식 홈페이지 내에 있는 입지 그림입니다.

동탄2신도시 솔리움 더테라스는 선납숲공원과 산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초등학교를 품은 단지로 초등학생 자녀를 육아하기 최적의 위치라고 볼 수 있습니다.

동탄 트램으로 근거리 대중교통이 편리해질 예정이고 GTX로 인해 서울과의 접근성도 높아질 예정입니다.

두번째사진은 청약일 직전 비슷한 평형의 실거래가를 지도에 표시한 그림입니다.
청약시점 분양가가 주변 실거래가대비 저렴한편으로 리스크 적은 청약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타입별 구성

동탄2신도시 솔리움 더테라스의 전용면적은 전 타입 84㎡로 동일합니다.

2층 중 한 호실을 제외하면 모두 테라스가 있습니다.

4층은 다락이 있다는 장점이 있고, 1층은 가장 넓은 테라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총층 4층의 낮은 층 구성이기때문에 1층 또는 탑층이 매력적인 타입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세한 타입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http://www.dt-solium.com/content/content1)

타입별로 6억 5천만원~7억8천만원대의 금액으로 분양중이니 타입을 꼭 확인하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