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에듀윌 EXIT 워드프로세서 필기. 워드프로세서필기독학 준비는 에듀윌로!
본문 바로가기
공부노트

2022 에듀윌 EXIT 워드프로세서 필기. 워드프로세서필기독학 준비는 에듀윌로!

by 대 세 2022. 8. 22.
728x90
반응형

워드프로세서 합격은 에듀윌이 아닐까 합니다.
워드프로세서필기독학을 위해 책을 찾아보다가 공부의 우선순위부터 학습패턴, 시험에 나올 것만 모아둔 교재로 에듀윌 EXIT 워드프로세서 필기가 알맞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워드프로세스필기기출문제도 가득 담겨있기도 했구요.

 

1. 2022 에듀윌 IT 자격증 EXIT 워드프로세서 필기 표지

에듀윌 워드프로세서 EXIT필기 책은 두껍지 않아 가방에 넣고 공부하기 편리합니다.
얇은 책에 가득 정보를 담아놔서 공부하기가 참 좋았습니다.

표지 뒷면에는 에듀윌 EXIT합격 서비스에 대해 기재되어 있습니다.
실시간 질문답변, 무료강의는 물론 PDF 학습자료 등 워드프로세서 필기 독학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정보들이 서비스중입니다.
기출 문제를 풀어보기도 좋은 필기 CBT, 실기 채점 프로그램, 모바일로 기출 풀어보는 에듀윌 합격앱 등 다양한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2. 공부방법 및 독학 팁

책을 펼치면 에듀윌 EXIT 워드프로세서 필기의 차별화된 점들이 기재되어있습니다.

핵심 요약이 담겨져있는 노른자 요약노트, 개념이 어떻게 문제화 되는지 학습할 수 있는 확인문제, 한번 더 짚고 넘어가면 좋은 부분을 체크해둔 형광펜 등 대학교다닐때 선배들이 담아뒀던 족보 노트 처럼 공부하기 쉽게 안내되어있습니다.

문제풀이할 때는 반복학습을 체크할 수 있는 반복학습 체크란 및 출제 키워드, 핵심 학습포인트들이 정리되어있어 틀려도 다시 공부할 수 있게 잘 준비되어있는 책입니다.

3. 시험출제 비중

그냥 단순하게 공부하는 것보다 포인트를 잡아 공부할 수 있도록 각 과목마다 기출 패턴도 분석해놓았습니다.
어느 파트가 더 중요한지 파악할 수 있다는 점이 도움되는 것 같습니다.

4. 실제 교재 예시

온라인으로 책을 구매하는 사람들은 책을 펼쳐볼 수 없다는 점이 단점인 것 같습니다.
인상 깊은 일부 내용을 촬영하여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른자 요약노트는 위와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소제목 별로 얼마나 출제되었는지 출제 횟수가 적혀있으며, 용어 별로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쉽게 정리되어있습니다.

중요한 부분은 형광펜으로 체크가 되어있어 더 집중해서 공부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기출 복원문제 예시입니다.
각 문제별로 노른자요약노트 어느부분에 해당하는지와 해설이 적혀있습니다.
복습을 반복해서 고득점받기 좋은 구성이라고 생각됩니다.

개정된 출제기준에 따라 기존 기출문제가 제외되는 경우도 보기쉽게 표시를 해뒀습니다.
불필요한 공부를 하지 않도록 신경쓴 출제자의 꼼꼼함이 느껴집니다.

책만 가지고 공부하기 불안한 사람들을 위해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

https://eduwill.kr/2q3j

 

https://exit.eduwill.net/Le

 

exit.eduwill.net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도서구매페이지로 넘어갑니다.

https://eduwill.kr/yq3j

 

2022 에듀윌 EXIT 워드프로세서 필기 - YES24

에듀윌 IT자격증은 가장 효율적이고 빠른 합격의 길을 연구합니다『2022 에듀윌 EXIT 워드프로세서 필기』는 딱! 공부할 핵심요약만, 딱! 풀어볼 기출문제만 수록하고, IT자격증 합격을 위한 다양

www.yes24.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