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우장산 PT, 우장산역 헬스장 스포애니
본문 바로가기
생활/건강관리

친절한 우장산 PT, 우장산역 헬스장 스포애니

by 대 세 2022. 9. 6.
728x90
반응형

헬스를 하다보니 동네에서도 할 수 있고 회사에서도 헬스를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싶었습니다.
스포애니는 한 군데에 등록을 하면 다른 지점도 이용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우장산역 헬스장 스포애니로 등록을 했습니다.

 

우장산 헬스장 스포애니 프로는 우장산역 4번출구로 나와 스타벅스가 있는 송화플라자 9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역에서 상당히 가깝기 때문에 퇴근길에 방문하기도 괜찮고 주말에 운동하기도 괜찮은 위치입니다.

우장산역 스포애니는 93호점입니다. 스포애니는 현재 97호점까지 있어서 장소 상관없이 운동할 수 있는게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이용시간도 타 헬스장 대비 넉넉해서 좋습니다.

금액도 합리적입니다.
대부분의 헬스장이 1년 이용요금을 가장 저렴하게 책정해서 1년 등록을 유도하는 반면에, 스포애니는 3개월의 월요금과 1년의 월 요금이 동일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매장 한켠에는 스포애니 브랜드에 대한 설명이 게시되어있습니다.

우장산 헬스장 스포애니에는 다양한 운동기구가 구비되어있습니다.
흔히 천국의 계단이라고 불리는 스텝밀도 구비되어있습니다.

BODY CONSULTING ZONE에서 트레이너 선생님과 운동 목적, 현재 몸 상태 등을 상담하며 PT를 진행하면 좀 더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스포애니 우장산 PT 퍼스널트레이너 프로필은 엘리베이터 옆에 게시되어있습니다.

저는 문태현 트레이너분께 PT를 받았습니다.
Fisaf 퍼스널트레이닝 국제자격증은 물론 다양한 교육을 수료하셔서 믿고 배울 수 있었습니다.

인바디와 컨설팅을 통해 어떻게 운동을 하는게 좋을지 상담했고, 제가 배우고 싶던 운동에대해서도 이야기나눴습니다.

운동 하기 위해 빠르게 환복을 하고 옵니다.

평소에 제대로 배우고 싶던 벤치프레스를 배웠습니다.
문태현 트레이너님의 알기 쉽고 세심한 가르침에 빨리빨리 익힌 것 같습니다.

헬린이라 아직 바만 가지고 운동하지만 부지런히 해서 상체 근육을 열심히 키워야겠습니다.

머신도 많고 규모도 크기때문에 운동하기 참 편리한 헬스장인 것 같습니다.
우장산 PT를 생각한다면 스포애니 우장산역점을 고려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네이버 사진리뷰 작성시 회원권 추가해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리뷰도 남기고 헬스 더 부지런히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