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적인 신정네거리역헬스장 리온바디 PT 스튜디오 후기
본문 바로가기
생활/건강관리

전문적인 신정네거리역헬스장 리온바디 PT 스튜디오 후기

by 대 세 2022. 10. 2.
728x90
반응형

헬스를 종종 하고 있지만, 끈기있게 하는 게 참 힘들었습니다.
이곳 저곳 헬스장을 방황하다가 만족해버린,
운동 원리부터 차근차근 알려주는 신정네거리역PT 전문 헬스장을 소개하려합니다.

위치는 신정네거리역 3번출구에서 횡단보도를 건너가면 기업은행 사이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신정네거리역에서 도보 2분에 불과한 곳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좋습니다.
신정네거리역헬스장 중 역에서 가장 가까운 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평일 오전8시부터 오후11시까지 운영하고있어 퇴근 후 이용하기도 충분한 시간입니다.

지하로 조금 내려가면 헬스장입니다.
부지런히 운동하고 귀가할 무렵 허벅지가 짜릿해짐을 느낄 수 있는 매력이 있습니다.

멋진 트레이너분들의 약력과 프로필 사진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남성 트레이너 뿐만 아니라 여성 트레이너님도 있어 본인 상황에 맞는 분에 맞추어 PT를 진행하면 될 것 같습니다.

본격적인 PT에 앞서 인바디를 측정해 내 몸상태를 먼저 파악해봅니다.
인바디 결과를 바탕으로 트레이너 선생님이 내게 맞는 운동방향을 잡아줘서 좋습니다.
막연하게 운동하는 것 보다 PT답게 나에게 맞춰 운동을 할수 있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다른 헬스장과는 다르게 신정동PT 전문 헬스장 리온바디 PT샵에서는 FMS(Functional Movement Screen)을 진행합니다.
FMS를 통해 나의 운동능력을 확인하고 어느 부분이 부족한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피티전문샵 답게 인바디, FMS, 상담을 진행하며 개인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해주는게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FMS 테스트를 하는 모습입니다.
제 얼굴을 보기 부담스러울 수 있어 귀여운 고양이로 대체했습니다.
테스트를 몇 가지 해봤는데, 트레이너 선생님이 더이상 진행하지 않고 운동해도 괜찮을 것 같다고 하셔서 바로 운동을 진행했습니다.

기본적인 스쿼트 외에 다양한 스쿼트를 배울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운동에 게을렀던건지 하면서도 많이 힘들었네요.
그래도 혼자 운동하는 것 보단 확실히 PT를 하니 열심히 운동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유산소 운동을 할 수 있는 공간과 머신운동을 할 수 있는 공간, 프리웨이트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나뉘어있습니다.
1:1 PT 전문 헬스장이라서 쾌적하게 운동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벤치프레스 머신을 통해 가슴운동까지 하면서 힘들지만 보람찬 운동을 마무리했습니다.

운동복과 샤워시설도 깔끔합니다.
헬스장에 수건이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는 곳은 처음 보는 것 같습니다.

개인 락커도 있으니 락커에 신발 등을 보관하고 퇴근하자마자 운동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운동하면서 궁금한 점도 친절하게 이야기 해주시고, 궁금한 점은 언제든 연락해서 물어보라고 해주실 정도로 운동에 진심인 트레이너셨습니다.
신정네거리, 신정동, 신월동 쪽에서 전문적으로 PT를 받고 싶은 사람들에게 참 좋은 PT 스튜디오 인 것 같습니다.

바디프로필반도 모집중에 있고, 논피크타임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PT, 헬스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상담해보면 좋을 것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