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왁싱 배울수 있는 왁싱인강 알롱아카데미 후기
본문 바로가기
생활/패션 뷰티

셀프왁싱 배울수 있는 왁싱인강 알롱아카데미 후기

by 대 세 2023. 7. 17.
728x90
반응형

요즘은 남자, 여자 나눌 것 없이 다들 피부관리와 털관리를 하는 것 같습니다.
셀프 왁싱하는 방법도 배우고, 왁싱 후 케어, 피부관리 등을 배워보고 싶었는데 본업을 하면서 오프라인 수업듣기 어려운 것도 사실입니다.
온라인으로 셀프왁싱을 배울수 있고, 전문적인 피부자격증 시험부터 창업과정까지 배울 수 있는 알롱아카데미를 소개하겠습니다.
https://allongsb2b.com/

allongs | 알롱 왁싱 아카데미

온라인 오프라인 왁싱창업 ,피부자격증 완벽대비 아카데미

allongsb2b.com

알롱아카데미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피부미용자격증 온라인 과정, 왁싱전문가 온라인 창업과정(인강), 왁싱+피부자격증과정 통합, 왁싱아카데미 실기재료 세트 등 다양한 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종합과정으로 차근차근 단계별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한편으로 왁싱 단과 수업도 들을 수 있기때문에, 셀프왁싱을 하고 싶은 사람들은 왁싱 단과수업으로 필요한 단계만 수강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셀프왁싱 왁싱인강 뿐만 아니라, 온라인 오프라인이 통합된 수강도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과정 교육을 들으면 온라인 수강권이 제공되어 온라인으로 왁싱인강을 교육받을 수 있는 점도 장점입니다.
왁싱인강 외에 오프라인을 통해 수강을 받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알롱 아카데미 온라인 교육과정 탭에 마우스오버하면 피부 속성 온라인수강, 왁싱 창업 온라인수강, 왁싱 단과 과정, 피부 단과 과정이 있습니다.

[피부,왁싱] 온라인 전문가 전과정 탭에 마우스오버하면, [왁싱창업]전문가 온라인 전과정, [피부미용] 자격증 온라인 전과정이 나옵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브라질리언 왁싱을 수강하고 싶다면 차라리 왁싱 전문가 온라인 창업과정을 전부 수료하는게 낫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른 단과의 가격은 저렴한 편이지만, 브라질리언 왁싱의 경우 가격이 왁싱전문가 온라인 창업과정과 큰 차이가 나지 않기때문에 왁싱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워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온라인 베이직테라피 강의를 듣게되면 1강 왁싱의 역사부터 차근차근 배워볼 수 있습니다.

고대 이집트에서부터 현대까지 왁싱문화가 이어오고있는데 재미있는 왁싱 역사공부를하며 왁싱에대한 흥미가 생기게 됩니다.

왁싱은 피부에서 모발을 뜯어내는 작업이기때문에 피부와 모발에대한 교육도 필요합니다.
또한 피부질환, 위생과 소독에대한 학습을 통해 왁싱부위를 위생적으로 관리하고 피부트러블을 최소화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차근차근 과정을 밟아가며 교육을 수강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각 왁스 종류의 차이점부터 왁싱 창업을하게되면 궁금할 매출증대법과 서비스 응대기법들도 배울수 있다는 점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왁싱을 배우고 수익화까지 할 수 있는 강의라는 생각이 듭니다.

셀프 왁싱을 할때 페이스왁싱으로 눈썹이나 볼, 코 등의 털을 제모해주는 경우가 많은데
얼굴과 부위별 특성에따라 왁싱할 수 있는 방법을 영상과 음성을 통해 배울수있다는게 장점입니다.

또한 목, 팔, 손등, 겨드랑이 등의 바디왁싱도 차근차근 배울 수 있습니다.
강의 중간중간 강사님의 실용적인 팁을 들을 수 있어서 그 부분도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체모가 많은 남성들의 경우 배, 엉덩이, 다리, 발등, 발가락 등 바디 부분부분 왁싱을 하는 사람이 많은데 셀프왁싱을 위한 교육으로도 충분히 배울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성별마다 다르게 생긴 브라질리언 왁싱부위도 성별에 맞추어 배울수 있습니다.
왁싱 자체 뿐만 아니라 고려해야할 실용적인 부분들도 배울 수 있다는게 역시 전문적 왁싱인강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왁싱만으로 끝나는게 아니라, 왁싱 후 재생관리도 중요한데 하나하나 놓치지 않은 커리큘럼이 좋습니다.

저는 셀프왁싱을 위해 왁싱인강을 수강했지만, 국가자격시험 미용사(피부) 실기공부를 위한 피부인강도 수강할 수 있습니다.
실습 모습부터 이해하기 좋은 강의까지 인터넷으로 수강할 수 있다는게 참 좋네요.

인강 수강 전 PC화면으로 촬영한 모습입니다.
PC를 통해 수강할 수도 있고, 스마트폰으로 웹에서 모바일 수강도 가능합니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구분없이 들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라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