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Office 365소개 및 Office365 대학생 할인 받기.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학생 할인.
본문 바로가기
IT정보/대학생할인

Microsoft Office 365소개 및 Office365 대학생 할인 받기.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학생 할인.

by 대 세 2018. 10. 9.
728x90
반응형

Microsoft Office 365 소개



마이크로 소프트사에서 제공하는 MS Office는 전 세계적으로 사용되는 사무용 프로그램이다.

프리젠테이션의 대표 파워포인트와 스프레드시트 프로그램의 대표 엑셀, 문서편집 프로그램의 대표인 워드 등 각 분야 프로그램의 상징이며 가장 잘 팔리는 사무용 프로그램이 모두 Microsoft Office 제품군에 속해있다.


예전에는 각 제품군을 따로 구매해서 사용했고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 버전이 나오면 재 구매를 해서 추가지출을 해야 했으나 마이크로소프트에서 Office 365 제품을 판매하며 매달 일정 금액을 지불하면 최신 기능의 MS Office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개인 이용자 버전인 Office 365 Personal 을 구매한다면 월 8,9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연간 결제를 한다면 연간 89,000원에 해당하는 가격에 Microsoft Office 제품군 전체를 항상 최신 버전으로 이용할 수 있다.


만약 가족 구성원이 Office 프로그램을 많이 이용한다면 Office 365 Home 버전으로 구매하는게 유리하다. 최대 5계정을 등록할 수 있는데 월 11,900원1년 119,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2명 이상이 이용한다고 해도 충분히 경쟁력 있는 가격이다.




PC, Mac, 태블릿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스마트폰에도 설치가 가능하다.

또한 Office 제품군으로 작성한 자료는 로컬 PC 메모리에 저장할 수도 있지만 Microsoft사에서 제공하는 1TB의 용량의 OneDrive 클라우드 저장소에 자료를 저장하여 실수로 자료를 분실하거나 포멧하며 자료가 유실되는 불상사를 막을 수 있다.

게다가 PC에서 작성하던 자료를 특별한 전송 없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편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여러 기기를 사용하는 회사원 또는 프리랜서에게 아주 편리한 제품이다.



Microsoft Office 365에 포함되는 제품 사항을 살펴보겠다.

  • Microsoft Word

  • Microsoft Excel

  • Microsoft PowerPoint

  • Microsoft OneNote

  • Microsoft Outlook

  • Microsoft Access

  • Microsoft Publisher

  • Microsoft OneDrive


해당 프로그램들을 결제시 바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결제하지 않아도 1개월동안 무료 체험하고 구매 결정을 할 수 있다.


Microsoft Office 365 구매 또는 체험 링크



Microsoft Office 365 University 대학생 할인


대학생을 위한 복지를 항상 제공하던 Microsoft 사 답게 대학생을 위한 파격적인 할인 상품이 출시되었다.

Microsoft Office 365 University 대학생 할인은 Microsoft Office 365 Personal과 동일한 혜택을 4년 패키지 99,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대학생활중에 과제 또는 학업을 위해 필요한 필수 프로그램 파워포인트,엑셀,워드 최신 버전 과 원노트, PC 전용 Publisher 및 Access를 4년 동안 99,000원으로 사용하는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는 주머니가 가벼운 대학생들에게 아주 저렴하게 프로그램을 제공해준다.


office 365 university



Microsoft Office 365 Personal과 동일하게 항상 최신의 Office를 이용할 수 있으며 2대의 PC 또는 Mac, 태블릿 그리고 2대의 스마트폰에 사용할 수 있다.


Microsoft Office 365 University 대학생 할인 받기 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