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버팀목자금.kr 홀수, 짝수 신청 방법
본문 바로가기
긁적

코로나19 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버팀목자금.kr 홀수, 짝수 신청 방법

by 대 세 2021. 1. 11.
728x90
반응형

코로나19 3차 재난 지원금 문자

 

2021년 1월 11일부터 코로나 3차 재난지원금이 지급됩니다.

1월 11일에는 사업자등록번호 끝자리 숫자가 홀수 인 소상공인이 버팀목자금을 신청할 수 있으며, 1월 12일에는 사업자등록번호 끝자리 숫자가 짝수인 소상공인이 버팀목자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13일에는 버팀목자금 지원대상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코로나 19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 버팀목자금은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https://버팀목자금.kr 

 

소상공인새희망자금 | 중소벤처기업부 |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xn--jj0bm3vymbi3vi2n.kr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홈페이지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다음과 같은 안내사항이 나옵니다.

필수에는 모두 동의해주시고 선택영역에서는 동의함, 또는 동의안함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진행이 가능합니다.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위 사진처럼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사업자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공동인증서(공인인증서) 없이도 휴대폰 본인확인을 통해 개인사업자들은 인증이 가능합니다.

법인 사업자 중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지원대상인 경우에는 꼭 공동인증서가 필요합니다.

 

 

버팀목자금신청대상이라면 위 사진처럼 지원금액과 신청대상이라는 알림창이 나옵니다.

저의 경우 일반업종으로 100만원을 지원받게 되었습니다.

지난 1차, 2차 재난지원금을 수령했던 분들은 이번 3차 소상공인 버팀목자금도 지원대상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공동인증서로 인증하면 지원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위 사진 내용을 기재하고 신청하면 오래걸리지 않아 지원금이 입금됩니다.

혹시 휴면계좌인지 꼭 확인하시고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 19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이 많다보니 입금도 신속하게 진행되는 것 같습니다.

힘든 시기이니만큼 소상공인 여러분 모두 잘 버텨내시고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