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이 아이폰13 미니 지문방지필름+소다케이스+후면카메라필름 리뷰(Ohi iPhone 13 mini Screen Protector)
본문 바로가기
IT정보/모바일용품

오하이 아이폰13 미니 지문방지필름+소다케이스+후면카메라필름 리뷰(Ohi iPhone 13 mini Screen Protector)

by 대 세 2022. 6. 4.
728x90
반응형

https://link.coupang.com/a/C7XbM

 

오하이 지문방지 풀커버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COUPANG

www.coupang.com

그동안 아이폰 13 미니 사생활 보호 필름을 쓰다가, 화면이 어두운 감이 있어서 필름을 교체해봤습니다.
지문이 덕지덕지 묻어있는 느낌이 싫어 오하이 아이폰13 미니 지문방지 필름으로 바꿔봤습니다.
그리고 겸사겸사 아이폰 13 미니에 딱 맞는 클리어 케이스도 오하이케이스로 교체해봅니다.

오하이 아이폰 13 미니 지문방지필름 소다 클리어 케이스
오하이 아이폰13지문방지 필름
아이폰지문방지필름 오하이

오하이 아이폰 13미니 지문방지필름입니다.
개봉전에 꼭 기종확인하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저는 아이폰 13 미니를 사용하기때문에 확인 후 개봉을 해봤습니다.

구성품은 위와 같습니다.
오하이지문방지필름을 실패없이 부착할 수 있도록 위치를 잡아주는 가이드, 부착도구(밀대/극세사천/먼지제거스티커), 필름부착 설명서, 지문방지 필름 2종입니다.

부착도구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액정을 극세사 천으로 열심히 닦아주고, 먼지는 스티커로 제거해서 깔끔하게 붙여줍니다.
기포가 생기지 않도록 밀대도 잘 이용해 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생각없이 부착하다가 소중한 필름 한개를 잃을 수 있으니 가이드를 꼭 숙지하고 붙이시기 바랍니다!(실패 1번한 1인)
부착방법 영상은 QR코드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인이 어려우신분은 아래 유튜브 영상으로 확인 가능하니 꼭 숙지하시고 부착하시기 바랍니다!
숙지하고 붙이면 쉽게 부착 가능한데 저는 영상 안보고 붙이다가 어버버 했네요ㅠ

https://www.youtube.com/watch?v=YkMBfnOgXkY 

저는 한개 망하고 한개는 무사히 부착 완료했습니다!
기포는 사용중에 빠지기도 하는데 저는 손톱으로 쭉쭉 밀어 빼냈습니다.
지문방지필름이 사생활보호필름 대비 화면 밝기가 쨍쨍해 확실히 보기 좋습니다.
마스크를 쓰다보니 FaceID가 종종 실패해 비밀번호 입력할때 지문이 남아서 암호가 들통날까 걱정했었는데, 지문방지필름으로 더 안전하게 사용 가능할 것 같습니다.

오하이 소다 클리어 케이스

액정보호필름 교체하는 김에 오하이 소다 클리어케이스로 케이스도 교체했습니다.
고객님 이름도 수기로 적어서 보내는 정성에 감동했습니다^^
예전 클리어 케이스가 햇빛에 변색이 되는 바람에 클리어케이스는 종종 교체를 해줘야하는 것 같습니다.

아이폰13미니 오하이 소다 클리어 케이스는 가운데 부분이 PC로, 모서리 부분이 TPU로 제작이 돼 아이폰 13 미니의 본 모습 그대로 투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모서리는 충격에 강한 TPU 재질이라 충격보호도 안전합니다.

오하이 후면 카메라 필름도 있습니다.
제가 현재 사용하는 제품과 다르게 완전 필름으로 구성되어있기때문에 제품 자체의 색감을 그대로 드러낼 수 있습니다.
9H의 강도로 카메라를 보호해주고 AF 발수코팅이 되어있어 지문과 오염방지에도 좋습니다.

장점으로는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듯, 실수해서 잘못 붙이더라도 1+1로 두장을 제공하기때문에 걱정없이 부착 가능합니다.

전체적으로 혜자로운 구성이라 만족스럽게 사용중이네요.
필름류는 소모품이기 때문에 종종 오하이 이용할 것 같습니다

https://www.theohi.co.kr/product/%EC%98%A4%ED%95%98%EC%9D%B4-%EC%A7%80%EB%AC%B8%EB%B0%A9%EC%A7%80-pet-%EB%AC%B4%EA%B4%91%ED%95%84%EB%A6%84-2%EB%A7%A4/461/category/347/display/1/

 

Mobile Life의 모든것,오하이

Real or Better 오하이

www.theohi.co.kr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