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8 케이스 추천 신지모루 9H 풀커버 일체형 SF코팅 애플워치 보호 케이스(내돈내산)
본문 바로가기
IT정보/모바일용품

애플워치 8 케이스 추천 신지모루 9H 풀커버 일체형 SF코팅 애플워치 보호 케이스(내돈내산)

by 대 세 2022. 10. 11.
728x90
반응형

https://daesae.tistory.com/294

 

애플워치8 41mm 미드나이트 알루미늄 언박싱 개봉기 후기(남자 손목 사진) Apple watch 8 series Midnight S

최근 운동에 관심을 가지게 되고나서 조금 재미있게 운동을 해볼까 하는 마음에 애플워치 8을 구매했습니다. 애플워치 사이즈를 41mm로 할지 45mm로 할지 고민을 하다가 남자여도 두꺼운 손목이

daesae.tistory.com

애플워치 8을 사고나서 은근히 기스에 취약하단 이야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든든하게 애플워치를 보호할 수 있는 케이스를 찾다가 9H강도의 풀커버 보호케이스 신지모루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액정보호필름으로 유명한 신지모루라 큰 고민없이 구매결정을 했습니다.

쿠팡을 통해 구매하면 다음날 받을 수 있어서 저는 아래링크의 제품으로 구매해 다음날 배송받았습니다.
애플워치 8과 7은 호환되며, 그외 애플워치 SE나 이전버전들 케이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DwZzb

 

신지모루 9H 풀커버 일체형 SF코팅 케이스

COUPANG

www.coupang.com

신지모루 풀커버 애플워치 보호 케이스
신지모루 애플워치 7 41mm 크리스탈 클리어

애플워치 8과 애플워치 7은 케이스가 호환되기때문에, 애플워치 7 41mm 제품으로 배송받았습니다.
전면에는 제품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후면에는 제품 장착방법 및 설명이 기재되어있습니다.

높은 빛 투과율로 선명한 화질을 유지하고 9H강도의 액정보호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착용방법은 상당히 간단합니다.
디지털 크라운 부분(튀어나온 부분)을 먼저 끼우고 반대쪽을 밀어 끼워넣으면 끝 입니다.

신지모루 애플워치 8 보호케이스 구성품
신지모루 애플워치 8 41mm 액정 보호 케이스 구성품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애플워치 보호 케이스 본품과 먼지를 닦는 와이퍼, 극세사천, 먼지제거 스티커 등이 들어있습니다.

사실 가이드 스티커까지는 필요없지만 여분의 먼지제거 스티커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먼저 WET WIPES(물티슈?)로 제품을 닦아주고, 극세사 천으로 깔끔하게 물기제거 및 먼지제거를 해주면 됩니다.

그 다음 제품 본품을 꺼내 안쪽 필름 스티커를 떼어주고 장착하면 끝 입니다.

정말 손 쉽게 장착이 되었습니다.
애플워치에 딱 맞기 때문에 유격없이 좋습니다.
애플워치 8 전체를 감싸줘 생활기스 걱정도 덜 수 있습니다.

좌, 우 그리고 밴드 장착 부분을 봐도 유격없이 딱 들어 맞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케이스 입니다.

맥북과 아이폰, 애플워치까지 구비하고나니 애플 생태계에 살게 된 것 같습니다.
애플워치를 불필요하다 생각했는데, 요즘 운동 취미를 붙이고 나니 괜히 욕심 나서 질렀습니다.

다양한 기능이 추가된 시계 정도로 생각하면 만족스럽게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전자기기다보니 기스, 충격이 걱정됐는데 신지모루 9H 풀커버 SF 코팅 케이스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DwZzb

 

신지모루 9H 풀커버 일체형 SF코팅 케이스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