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숙취해소제 깜보깜보 후기
본문 바로가기
생활/건강관리

맛있는 숙취해소제 깜보깜보 후기

by 대 세 2023. 1. 8.
728x90
반응형

술을 워낙 좋아하다보니 간 영양제나 숙취해소제를 자주 먹는 편입니다.
이번에 와디즈펀딩을 통해 오픈한 가루형 숙취해소제 깜보깜보를 소개하려 합니다.

2023년 1월 4일 부터 2023년 1월 18일까지 2주간 판매한다고 합니다.
펀딩 오픈 뒤 72시간 이내 펀딩 참여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깜보깜보 1박스(10개입)을 추가증정한다고 하니 관심있게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UBRiW

 

깜보깜보 숙취해소제 1박스 10개입

COUPANG

www.coupang.com

물 없이도 먹을 수 있는 숙취해소제 깜보깜보 박스입니다.
그려져있는 오렌지 넥타이 3인방에서 저의 모습이 약간 보이는 것 같습니다.

숙취해소제 깜보깜보의 주 원료는 호박산입니다.
호박산은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는 원료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외에 밀크시슬과 비타민C, 사과과즙 분말 등 숙취해소와 맛에 영향을 주는 재료들로 만들어져있습니다.

한창 오징어게임에서 친한 친구를 표현하는 말로 '깐부'라는 말이 유행했습니다.
지역마다 차이가 있지만, 깐부라는 말과 깜보라는 말은 같은 의미의 은어로 사용됩니다.

깜보깜보는 술과 가까워질 수 있는 친구가 되자는 의미로 만든 이름이라고 합니다.

숙취가 심한 사람, 회식이 많은 사람, 주량이 약한 사람에게 두루두루 도움이 되는 제품입니다.

숙취해소제 깜보깜보 박스를 열면 3.5g의 숙취해소제 스틱이 10포 들어있습니다.

크기가 손가락만해서 상당히 작습니다.
가볍게 주머니에 넣어 휴대해도 좋고, 가방에 넣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EASY CUT 방식이라 뜯기도 상당히 편합니다.

깜보깜보가 다른 숙취해소제와 다른 점은 아무래도 가루 형식이라는 점입니다.

알약방식을 삼키기 어렵거나, 젤리 방식의 식감을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괜찮은 복용방식의 숙취해소제인 것 같습니다.
숙취해소 음료는 들고다니기는 불편하니 가루형 유산균이나 레모나 같이 한포 한포 들고다닐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맛은 비타민C가 들어있어 산미가 어느정도 있습니다.

다만 먹을때 재채기가 나올 수 있기 때문에 물과 함께 먹는걸 더 추천드립니다.

신년 술자리에 함께하는 사람들에게 한포씩 챙겨줬습니다.
다들 신기하다며 맛있게 먹는게 재미있네요.

저는 소주에 타서 먹어봤습니다만.. 그냥 따로따로 먹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아기들 가루약 물에 섞어먹는 기분이 들어 포채로 먹고 소주 원샷하는게 더 기분좋은 듯 합니다.

이날 대방어와 육회를 먹는 바람에 소주를 무척 많이 먹었지만,
다들 다음날 깔끔하게 일어났다고 들었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효과가 다르겠지만, 저도 목이 무척 말랐다는걸 빼면 두통이나 위아픔이 없어서 좋았네요.

술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괜찮은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