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카드 포인트 한번에 입금하는 방법.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본문 바로가기
생활

여러 카드 포인트 한번에 입금하는 방법.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by 대 세 2023. 6. 29.
728x90
반응형

KB국민카드 포인트리, 신한카드 포인트, 하나카드 포인트 등 다양한 카드 포인트를 한번에 현금으로 계좌입금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롯데카드, 비씨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하나카드, 현대카드,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씨티카드, 우리카드, 우체국 체크카드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우선 아래링크를 통해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https://www.cardpoint.or.kr/main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카드포인트통합조회 / 계좌입금 / 기부 언제나 함께하면 행복합니다. 든든한 신뢰의 최고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www.cardpoint.or.kr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위 사진처럼 통합조회/계좌입금/기부 탭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자주 이용한다면 회원가입하여 아이디 로그인하는 방법이 있고,
비회원으로 휴대폰인증 등을 통해 매번 인증하여 카드포인트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로그인하고 눌러준다면 위 안내가 나옵니다.
카드포인트를 통합조회하기위해서는 아래 왼쪽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클릭해 확인하면 되고,

현금화가능한 포인트를 통합조회하고 계좌입금을 신청하기위해서는 오른쪽 아래 '카드포인트 계좌입금/기부'를 클릭해주시면됩니다.

카드포인트 계좌입금/기부에 들어오면 위 스크린샷처럼 입금가능포인트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금요청 포인트를 숫자로 입력해도 되고 전부입금을 눌러 전부 입금신청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계좌입금 신청을 하시면 본인확인절차 후 입금받을 수 있습니다.

본인확인절차는 카드인증, 아이핀인증, 휴대전화인증, PASS인증서 인증등의 방법을 거칩니다.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통해 계좌인증까지 완료하면 카드포인트들을 계좌입금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