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직구 추천 InnovixLabs 유산균 다중 균주 프로바이오틱 500억 후기 내돈내산
본문 바로가기
생활/건강관리

아이허브 직구 추천 InnovixLabs 유산균 다중 균주 프로바이오틱 500억 후기 내돈내산

by 대 세 2023. 11. 28.
728x90
반응형

30대가 되어 건강을 신경쓰게 된 대세 입니다.
매번 종근당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만 먹다가 아이허브 가입한 김에 괜찮은 유산균 없을까 찾아봤습니다.

31개의 다양한 종류의 유익균 프로바이오틱스와 나쁜 박테리아를 먹는 박테리오파지까지 들어있는 이노빅스랩스(innovixlabs)의 유산균을 주문해봤습니다.

프리바이오틱스(유산균의 먹이)까지 포함되어있어서 유산균이 장내에 정착하기 좋은 구성입니다.

innovixlabs Multi-Strain PROBIOTIC 500억 유산균입니다.
https://iherb.co/A1SPCdj

 

InnovixLabs, 다중 균주 프로바이오틱, 500억, 캡슐 60정

프로바이오틱 균주 31종 혼합물비피도박테리움애니멀리스락티스BIFOLAC™12, 락토바실러스헬베티쿠스Vpro13, 락토바실러스불가리쿠스Lb-64, 락토바실러스델브뤼키LE, 비피도박테리움롱검BI-05, 비피

kr.iherb.com

위 링크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는 한국 원화 결제보다 미국 달러 결제시 더 저렴합니다.

1알당 약 600원으로 중간가격대의 유산균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노빅스랩스 500억 유산균 제품 사진입니다.
총 용량은 60정으로 하루 1개 섭취하면 됩니다.

이노빅스랩 다중균주 프로바이오틱 500억 유산균의 사양입니다.
포함된 유산균의 종류 및 박테리오파지에대한 정보가 기재되어있습니다.

한편으로 섭취방법 및 주의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권장된 방법은 식사와 함께 하루 한캡슐을 복용하는 것입니다.

제품의 자세한 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상품 설명

  • 500억†
  • 프로바이오틱 균주 31종
  • 면역 강화 및 장내 건강 증진
  • 프로바이오틱 + 프리바이오틱
  • 내산성 캡슐
  • 보충제
  • 프로바이오틱 + 프리바이오틱
다양한 프로바이오틱 균주 + 프리바이오틱 섬유소
건강한 장에는 다양한 박테리아가 모여 서식합니다. 프로바이오틱 역시 그래야 합니다.
다양성이 높은 프로바이오틱은 스트레스, 잘못된 식단 및 약물로 인해 손실된 장내 세균총의 다양성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내산성
프로바이오틱의 약 90%가 위산으로 인해 죽습니다. 이 제품은 내산성 캡슐을 사용해 박테리아를 보호합니다. 덕분에 거의 모든 배양균이 온전히 장에 도달하여 세균총을 다시 채웁니다.
†제조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권장대로 보관 시 유통기한까지 50억 CFU를 보장합니다.

상품 사용법

매일 캡슐 1정을 식사와 함께 복용하십시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쌀덱스트린, 베지캡슐(하이프로멜로오스, 펙틴, 정제수), 중쇄중성지방(MCT), 실리카.
무함유 성분: 달걀, 생선, 조개 및 갑각류, 땅콩, 대두, 당류, 유전자변형성분, 인공색소/향미료.
알레르기 유발 성분: 발효 과정 중 사용된 미량의 보리, 옥수수 및 효모를 함유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성분에 아주 민감한 분은 이 제품을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주의사항

임신 또는 수유 중인 경우나 약을 복용 중인 경우에는 본 제품을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보관: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높은 온도 및 습도를 피하십시오. 부적절하게 보관하면 효과와 효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 균주 31종 혼합물 155mg(500억CFU)
비피도박테리움애니멀리스락티스BIFOLAC™12, 락토바실러스헬베티쿠스Vpro13, 락토바실러스불가리쿠스Lb-64, 락토바실러스델브뤼키LE, 비피도박테리움롱검BI-05, 비피도박테리움비피덤Bb-06, 락토바실러스루테리1E1, 락토바실러스람노서스Lr-32, 락토바실러스퍼멘텀LF61, 비피도박테리움애니멀리스락틱스VK2, 락토바실러스브레비스Lbr-35, 락토바실러스가세리Lg-36, 락토바실러스람노서스SP1, 락토바실러스애시도필러스La-14, 락토바실러스애시도필러스DDS, 락토바실러스카제이Lc-11, 락토바실러스살리바리우스Ls-33, 비피도박테리움브레브Bb-03, 비피도박테리움락티스HN019, 비피도박테리움락티스Bi-07, 락토바실러스람노서스GG, 스트렙토코커스써모필러스St-21, 락토바실러스플란타럼Lp-115, 락토바실러스파라카제이Lpc-37, 비피도박테리움락티스BL-04, 락토바실러스람노서스HN001, 토양 기반 유기체: 바실러스서브틸리스DE111®, 바실러스코아귤런스, 바실러스클라우시, 프로바이오틱 효모: 사카로미세스보울라디
PreforPro® 파지 혼합물 15mg
(LH-01-미오비리대, LL5-시포비리대, T4D-미오비리대, LL12-미오비리대)
프리바이오틱 혼합물 100mg
(프락토올리고당(FOS) 및 낙엽송아라비노갈락탄)

아이허브 유산균 추천 이노빅스랩 제품은 통 상단부에 비닐로 밀봉되어있습니다.
점선이 없어 맨손으로 떼어내기 어려울 정도로 유통중에 개봉이 어려울 것 같습니다.

2023년에 구매한 제품이며 유통기한은 2025년까지라 넉넉합니다.

이노빅스랩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을 개봉하면 깔끔하게 씰처리가 되어있습니다.
유통중 이물질이 유입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씰을 제거하니 내부 캡슐 파손 방지를 위한 충전재와 실리카겔이 들어있습니다.

이노빅스랩 프로바이오틱스 500억 유산균 캡슐 모습입니다.

먹기 편하게 캡슐형태로 제공됩니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점은 내산성 캡슐이라 장에서 흡수되는 장용성이라는 점입니다.

분말형 유산균을 먹을때 걱정되었던 부분이 장까지 잘 살아갈 수 있느냐는 점이었는데, 이노빅스랩 다중 균주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은 장용성 캡슐로 위산에서 보호가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개별 알루미늄포장이 되지 않았다는 점은 아쉬운 점이지만, 가격이 올라갔을테니 오히려 저에게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박테리오 파지로 장내 안좋은 세균을 제거하고 장내 유익균 프로바이오틱스를 투여하며, 프로바이오틱스가 먹을 수 있는 프리바이오틱 혼합물이 포함되었다는 점에서 만족스러운 구성이라고 봅니다.

장내 세균총의 다양성 회복 및 장 건강, 면역을 위해 꾸준히 먹어봐야겠습니다.

한 달 정도 섭취하고 있는데 유산균 직구로 추천할만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