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비타민C 추천] California Gold Nutrition, Gold C, USP 등급 비타민C, 1,000mg CGN 비타민C
본문 바로가기
생활/건강관리

[아이허브 비타민C 추천] California Gold Nutrition, Gold C, USP 등급 비타민C, 1,000mg CGN 비타민C

by 대 세 2023. 12. 5.
728x90
반응형

매번 국내 비타민C 제품만 먹어보다가 아이허브 제품 구매하는 김에 상당히 저렴해서 함께 구매해봤습니다.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골드C 비타민C 입니다.
https://kr.iherb.com/pr/california-gold-nutrition-gold-c-usp-grade-vitamin-c-1-000-mg-60-veggie-capsules/61864?rcode=GJX0716

California Gold Nutrition, Gold C, USP 등급 비타민C, 1,000mg, 베지 캡슐 60정

kr.iherb.com

현재 절반가격으로 60정에 2.32달러밖에 안합니다.
가성비가 아주 좋은 비타민C라 테스트 겸 사무실에서 먹기 위해 구매해봤습니다.

California Gold Nutriton Gold C 비타민C 1,000mg 제품입니다.
비타민C 메가도스 하시는 분들은 천미리를 여러개씩 많이 드시는데,
항산화와 면역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중 가성비가 좋은 편이라 메가도스 하지 않는 분들도 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아이허브에 담겨있는 제품 상세설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특이사항으로 USP등급 비타민C가 함유되어있으며, cGMP 인증 시설에서 생산, 비건 섭취 가능 등의 특징이 있습니다.

상품 설명

  • California Gold Nutrition Gold C™, 1,000mg
  • USP 등급 비타민C 함유
  • 면역 건강 및 전반적인 웰니스 증진에 도움*
  • 채식주의자에게 적합
  • 글루텐, 유전자 변형 성분, 대두 무함유
  • cGMP 인증 시설에서 생산
  • 100% 골드 개런티(Gold Guarantee)


비타민C는 우리 몸에서 생성할 수 없기 때문에 하루 식단에서 섭취해야 하는 잘 알려진 필수 비타민입니다. California Gold Nutrition Gold C™는 충분한 용량의 비타민C를 함유하여 한 번에 간편하게 일일 권장 섭취량을 섭취할 수 있도록 합니다.
Gold C™ 비타민C의 효능
당사의 Gold C™는 엄격한 품질 기준 이상을 충족하도록 세 차례의 품질 검사를 받은 고품질 비타민C로 제조됩니다. 비타민C는 항산화 특성으로 알려져 있으며, Gold C™와 같은 비타민C 보충제를 매일 섭취하면 수많은 건강 효능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비타민C는 체내에서 다른 항산화제를 생성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게다가 비타민C는 면역 기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전반적인 건강을 높이는 데도 도움을 줍니다.

California Gold Nutrition Gold C™는 베지 캡슐에 USP 등급의 비타민C(아스코르브산)를 함유합니다. 채식주의자에게 적합하며 글루텐, 유전자 변형 성분 및 대두를 함유하지 않습니다.
제3 기관 검사 완료
당사 상품은 성분의 신뢰성, 순도, 효능을 보장하기 위해 과학적으로 검증된 검사 방법을 사용하여 독립 ISO 인증 실험실에서 품질 검사를 거칩니다.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해당 결과를 iTested 인증 보고서로 제공하여 직접 확인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 상품에 대한 분석 결과가 궁금하다면 iTested 보고서를 참고하십시오.

상품 사용법

하루에 캡슐 1정을 식사 여부와 관계없이 복용하십시오. 자격을 갖춘 의료 전문가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주요성분
비타민C(아스코르브산).

기타성분
하이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오스(베지 캡슐), 마그네슘스테아레이트.

이 제품은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견과류, 땅콩, 밀, 대두, 글루텐으로 제조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알레르기 유발 성분 또는 물질을, 함유한 다른 상품을 처리할 수 있는 cGMP 인증 시설에서 생산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보충제를 복용하기 전에 면허가 있는 의사, 약사, 자연 요법 의사, 기타 자격을 갖춘 의료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
안전 밀봉된 상품입니다. 안전 밀봉이 손상되거나 없는 경우에는 복용하지 마십시오. 20°C~25°C(68°F~77°F) 범위로 온도가 조절되는 실내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직사광선에 장시간 노출하거나 온도 및 습도가 높은 곳에 장기간 두는 등 상품을 부적절하게 보관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품의 품질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향, 색상, 농도, 맛은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자연적인 색상 변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면책사항

iHerb는 정확한 사진과 정보를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조사가 포장이나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에 반영되기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상품의 패키지는 다를 수 있지만 신선도는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상 정보가 아닌 상품에 기재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일부 상품의 정보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이는 검증된 번역으로 이른 시일 내에 수정될 예정입니다.

비타민C 함량은 1정당 1,000mg입니다.
1일 권장량 대비 풍부합니다.

지난 11월에 구매한 제품이며, 유통기한이 24년 4월까지인 제품으로 받았습니다.
그래서 가격이 특히 저렴했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60알이라 하루 1~2개 섭취하면 충분히 넉넉한 기한이었습니다.

제품 상단은 비닐로 안전하게 밀봉되어있습니다.

유통중에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도록 꼼꼼하게 씰처리된 모습입니다.

내부에는 습기 및 충격방지용 솜뭉치가 들어있었습니다.

솜뭉치를 빼고 나니 베지캡슐에 들어있는 비타민C 캡슐들이 보입니다.

투명한 캡슐 안에 하얀색 비타민C가 가득 들어있습니다.
국내에서 주로 먹는 비타민C는 캡슐형이 아니라 타블렛 형이 많은데,
신 맛이 혀에 느껴지기도 하고 속이 쓰리기도 했습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캘리포니아 골드C 비타민C 1,000mg 제품은 캡슐 안에 비타민C가 들어있기때문에
속쓰림이나 신맛에대한 불편함이 덜하다고 느꼈습니다.
상당히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 중저가 비타민C 메가도스 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할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