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sdrop ALT 퀵스왑 기계식키보드 간단소개 및 국내 Drop.com 런칭 이벤트 소식
본문 바로가기
IT정보/컴퓨터용품

Massdrop ALT 퀵스왑 기계식키보드 간단소개 및 국내 Drop.com 런칭 이벤트 소식

by 대 세 2020. 2. 17.
728x90
반응형

제가 블로그를 통해 그동안 자주 소개해드렸던 미국의 공동구매 사이트 구 매스드랍(현 드랍닷컴)이 국내 런칭했습니다. 

저처럼 해외직구를 즐기는 사람이면 그동안 드랍닷컴의 제품들을 많이 구매했겠지만, 그동안 해외직구가 어렵거나 AS의 어려움으로 인해 구매를 주저했던 사람들에게는 좋은 기회인 것 같습니다.

알루미늄 하우징 키보드 중에 RGB 광량이 좋은 제품으로 유명한 매스드랍 컨트롤, 알트 등의 제품들도 정식 AS서비스가 가능하게 국내에서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재미있는 점은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런칭했다는 점이네요.

여러 커뮤니티에서는 공식 사이트인지 구매대행인지 의견이 분분했으나 국내 정식 런칭이라는 점이 밝혀져서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현재는 철수하여 공식 스토어가 없습니다.

 

 

drop.com/buy/drop-alt-mechanical-keyboard?utm_source=linkshare&referer=EPH844

 

Drop ALT Mechanical Keyboard | Price & Reviews | Drop

Drop exclusive product, price and reviews: Drop ALT Mechanical Keyboard | 14.9K+ Sold | The Drop ALT mechanical keyboard is just like the CTRL, but with 67...

drop.com

2월 23일까지 Drop.com 국내 직영스토어에서 런칭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직영스토어가 문을 닫아서 신규가입 추천인 링크로 대체했습니다.)

추첨을 통해 Drop의 기계식키보드 CTRL과 ALT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많이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ALT Keyboard 간단 소개

 

다음 포스팅에 자세하게 올릴 예정이라 오늘은 간단하게 ALT 키보드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랍에서 직접 제작해서 판매하고 있는 키보드가 몇 종류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ALT 키보드입니다.

67키 사이즈로 작은 미니배열이 특징인 키보드입니다.

 

 

12인치의 작은 사이즈 키보드답게 패키지 박스도 상당히 작습니다.

책상 공간 확보가 중요한 사람들에게는 괜찮은 크기라고 생각합니다.

 

 

박스 자체도 상당히 완충이 잘되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키보드 아래에는 구성품인 USB-C 타입 케이블, 키보드 받침다리, 스위치리무버, 키캡리무버가 들어있습니다.

 

 

키보드 다리는 경사를 만들어주는데 사용됩니다.

자성을 띄고 있어 견고하게 키보드 바닥에 고정됩니다.

초기 매스드랍 ALT 키보드의 경우에는 높이조절 다리의 자성이 약했다는 후기가 있는데 개선된것으로 생각됩니다.

 

 

투과되는 키캡에 광량이 상당히 좋은 키보드인만큼 RGB를 좋아하는 유저들에게 괜찮은 키보드라 생각합니다.

자세한 언박싱 리뷰와 타건영상등은 추후 추가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위 포스팅은 드랍닷컴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직접 느낀점을 게시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