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챙기는 남성건강 영양제 나우푸드 쏘팔메토아연
본문 바로가기
생활/건강관리

미리 챙기는 남성건강 영양제 나우푸드 쏘팔메토아연

by 대 세 2022. 10. 13.
728x90
반응형

건강은 미리미리 챙겨두는게 좋다는 생각으로 요즘 영양제를 챙겨먹고 있습니다.
종합 비타민과 간 영양제는 챙기지만, 남성건강을 신경쓰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요즘 남성건강을 위해 나우푸드 쏘팔메토 & 아연을 먹고 있습니다.

쏘팔메토가 어떤 것인지, 쏘팔메토에 들어있는 핵심 성분 로르산이 어떤 건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설명 남기겠습니다.

- 쏘팔메토 -
오래 전부터 인디언들이 남성건강을 위하여 섭취한 야자나무의 일종으로 700년이나 되며, 가뭄이나 해충, 열악한 자연 환경에도 거의 파괴되지 않는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것이 특징

 

- 로르산 -
로르산은 소팔메토 열매 추출물에 함유된 핵심 성분으로 대한민국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전립선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

 

나우푸드 쏘팔메토 & 아연에 포함되어 있는 아연은 면역력에 영향을 미치는 영양소입니다.
또한 전립선 건강과 아연농도는 깊은 영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어,
나우푸드 쏘팔메토 & 아연 섭취를 통해 일반적인 종합 비타민제에 들어있지 않은 아연 또한 보충할 수 있습니다.

나우푸드 쏘팔메토&아연 박스 모습입니다.
로르산 115mg과 아연 5mg이 포함되어 있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커피를 많이 먹는 사람은 아연의 흡수율이 떨어진다고 하니 저처럼 카페인 중독자들은 챙겨 먹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1일 섭취량이 1캡슐 안에 들어있기때문에 하루 한번만 먹어도 되어 편합니다.

나우푸드 쏘팔메토아연 박스는 개봉유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동그란 테이프로 밀봉되어있습니다.
박스에 용매추출 없이 100% 초임계 추출 쏘팔메토 원료 사용했다는 문구가 기재되어 믿음직스럽습니다.

박스를 열면 통에 들어있지 않고 개별 포장되어있습니다.
필요할 때 한개씩 꺼내먹기도 좋고, 외부 공기에 오염되지 않아 더 깔끔한 포장인 것 같습니다.

개별적으로 가방에 넣어 들고 다녀도 괜찮고, 한 알 한 알 쪼개어 들고다녀도 편리합니다.

나우푸드 쏘팔메토아연은 동글동글 타원형 캡슐에 들어있습니다.
영양제나 건강보조식품은 식사후 먹는걸 선호하는 편이라 점심식사 후 먹어봤습니다.

역한 냄새나 향이 나지 않아 먹기 편해 좋았습니다.

나우푸드비타민샵(국내 공식몰)에서 지금 할인행사를 하고 있다는 소식을 들어 추가로 전달드립니다.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10% 할인쿠폰을 지급중이니 꼭 확인하고 구매바랍니다!

https://vitaminshop.co.kr/product/list.html?cate_no=1266 

 

10월 활력건강 - 10월 활력건강

10월 활력건강

vitaminshop.co.kr

https://vitaminshop.co.kr/article/%EC%9D%B4%EB%B2%A4%ED%8A%B8%EA%B8%B0%ED%9A%8D%EC%A0%84/8/19286/

 

리뉴얼 기념 10%할인쿠폰이벤트&기획전 - 비타민샵

이벤트&기획전

vitaminshop.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