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프로젝트365 눈건강 차즈기 눈영양제
본문 바로가기
생활/건강관리

종근당 프로젝트365 눈건강 차즈기 눈영양제

by 대 세 2022. 11. 22.
728x90
반응형

https://link.coupang.com/a/HkPBL

 

종근당 눈건강 프로젝트 365 차즈기 영양제 18g

COUPANG

www.coupang.com

회사다니면서 하루종일 모니터만 보게 되니 눈이 너무 피곤해져서 눈에 좋은 영양제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종근당 건강기능식품 통합 브랜드인 건강 프로젝트 365의 두번째 제품 눈건강 차즈기 입니다.

눈건강 프로젝트 365 차즈기

눈건강 프로젝트 365 차즈기 제품 정면 모습입니다.
고급스러운 박스에 제품이 들어있습니다.

박스 전면에 식약처 개별인정형 원료 차즈기 추출물 L7DG가 함유되었다고 적혀있습니다.
차즈기는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있는 식물입니다.

차즈기는 자소엽이라고도 불리는 식물로 <동의보감>, <본초강목>에 기록된 건강 원료입니다.
깻잎과 비슷하게 생겼지만, 잎이 자색을 띄고 있고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루테올린 배당체(L7DG™) 성분이 일반 깻잎보다 14배 이상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상기 내용은 원료적 특성에 한합니다.)

차즈기가 자색을 띄고 있어서인지 종근당 눈건강 프로젝트 365 차즈기 박스 패키지가 보라색으로 고급스럽습니다.

종근당 차즈기 박스 뒷면

박스 뒷면에는 제품에 대한 상세 설명과 섭취방법이 적혀있습니다.
영양기능정보에 Luteolin-7-이 22.3mg 함유되어있다고 기재되어있습니다.

박스 하단부에는 스티커로 밀봉이 되어있어 반품된 제품인지 확인하기 편리합니다.

박스를 열면 눈건강 프로젝트 365 차즈기가 15정씩 2개로 분리되어 들어있습니다.
각 15일 분량이므로 총 30일간 먹을 수 있는 건강식품 입니다.

제품 박스를 열면 내부에 차즈기의 인체적용시험 결과가 프린팅되어있습니다.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있지만, 인체적용시험 결과가 모든 사람에게 동일하게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지표성분 함량 증대를 위해 국내에서 재배하고 국내산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한 제품이라고 하니 더 믿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눈건강 프로젝트 365 15일치 박스입니다.
크기가 작아서 이 모습 그대로 주머니에 넣고 다녀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주머니에 넣어 봤는데 너무 쏙 들어가 안보이는 바람에 살찍 꺼내봤습니다.

15일 분 차즈기 영양제 박스에도 개봉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국내 최초로 스마트폰 근거리 측정 인체적용시험을 실시했다고 그려져있습니다.

요즘 스마트폰 화면을 다들 많이 보다보니 눈이 피로한 사람들이 많은데, 스마트폰과 PC를 많이 사용하는 사람들은 물론 학업량이 많은 학생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영양제가 개별 포장되어있습니다.
한개씩 잘라서 들고다녀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저는 사무실에 전체를 놔두고 주말용으로 한, 두개씩 잘라서 먹곤 합니다.
편리하게 개별로 들고다닐 수 있어서 좋습니다.

 

알약은 매우 단단하고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
삼키기 쉬운 형태로 되어있어 먹는데 불편하지 않습니다.

1알에 하루 분량이 들어있으니, 여러번 먹을 필요 없이 하루에 한알이면 충분합니다.

눈 건강을 위해 하루 한 알씩 먹고 있습니다.
먹기도 편해서 좋네요.
꾸준히 먹고 눈피로개선을 노려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bit.ly/3A1FG8y

 

종근당 눈건강 프로젝트365 차즈기 600mgx15정x2개입 1박스

교환/반품 안내 교환 및 반품 주소  - [15878] 경기도 군포시 번영로 82 (부곡동) 한국복합물류(주) J동 3층 아워박스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부터 7일. 

ckdmall.co.kr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