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쉽게 남자 손금 보는법 내 손금은 내가 본다 손금 재물선
본문 바로가기
생활/도서

손 쉽게 남자 손금 보는법 내 손금은 내가 본다 손금 재물선

by 대 세 2023. 6. 13.
728x90
반응형

개인적으로 사주와 MBTI처럼 나를 알아가는 방법들에 관심이 많습니다.
나에대해 알아볼 수 있는 다양한 방법 중에 전통적인 방법인 손금에 대한 책을 발견하고 읽게되어 소개드립니다.

손금 재물선, 손금 결혼선 등 남자 손금, 여자 손금 보는 법에 관심이 많지만 어떻게 봐야할지 너무 어려웠는데
손쉽게 잘 볼 수 있는 책 '내 손금은 내가 본다' 입니다.

동양철학계의 인플루언서 민광욱(겸재)님이 쓴 책입니다.
유튜브 누적조회수가 1,300만에 달합니다.

내 손금은 내가 본다 책을 열면 지은이에대한 약력과 인스타그램 등이 소개되어있습니다.
셀코TV에 출연해서 1,300만뷰 누적 조회수라니 사람들이 정말 많이 본 영상들입니다.

손금만 보는 게 아니라 관상, 풍수, 사주 등을 공부했다고 합니다.

'내 손금은 내가 본다' 이전에도 '내 타로는 내가 본다', '내 주역은 내가 본다' 등 내 운명은 내가본다 시리즈의 세번째 책입니다.

사주를 워낙 좋아하다보니 나중에 '내 주역은 내가 본다'도 읽어봐야겠습니다.

내 손금은 내가 본다 책을 펴면
책을 구매한 사람들에게 손금 마스터클래스 10% 할인 쿠폰코드도 제공됩니다.

더 자세한 손금 강의를 듣고 싶은 사람들은 강의를 통해 배워봐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책의 목차는 위와 같습니다.
동서양의 손금학 역사부터 흥미를 유발시킵니다.

손 모양부터 손금까지 차례로 볼 수 있다는게 재미있습니다.

지은이의 손금을 배우게 된 이유가 참 재미있습니다.
이성에게 관심을 끌고 싶어서 배웠다는 고백이지만, 그만큼 다른 사람들과 쉽게 친해질 수 있는 수단이 손금인 것 같습니다.

사람을 많이 상대하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아이스브레이킹이 될 수 있고, 마음에 드는 사람과 자연스러운 손잡기에도 손금보기가 유효할 것 같습니다.

손은 동양과 서양을 아우르는 학문입니다.
고대 그리스, 고대 중국 등 여러 문화권에서 손금을 해석해보려하는 수상학을 연구했다는 역사적 사실을 보니 손금학에 더 흥미가 생기는 것 같습니다.

손가락과 손바닥, 손의 구 등 다양하게 손금과 손모양을 해석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손금 재물선 등 유명한 선들도 알 수 있는데, 재운선, 태양선 등은 일반인들이 잘 모르는 재물선이라 신기했습니다.

손금 뿐만 아니라 손의 유연성에 따른 개인 성향들도 안내되어있습니다.
저는 손이 유연한편이라 상당히 감명깊게 봤지만(?) 뻣뻣한 사람들이 보면 속상해할수도 있겠습니다ㅎㅎ

손가락과 손바닥의 형태를 보고 불, 땅, 바람, 물 등으로 유형을 나눌 수 있다는 점도 재미있네요.

손의 모양도 유전 또는 호르몬의 영향을 받게 되니 어느정도 일리가 있어보입니다.

사진에는 짧아보이지만, 저는 엄지가 상당히 긴 편입니다.
좋은 체력을 가지고 원만한 성격인게 들통나고 말았습니다.

검지와 약지 길이에 따른 성호르몬의 차이는 많이 알려져있는데, 어김없이 내 손금은 내가 본다에도 실려있습니다.

손금 뿐만 아니라 손에대한 전반적인 내용들이 들어있어 좋습니다.

저는 소지 길이가 약간 긴 편이라 B 형태로 보입니다.

저는 두뇌가 빠르고 언변이 좋다고하니 기분이 좋네요.

이처럼 다양한 손, 손금을 공부할 수 있는 좋은 책이라 생각합니다.

뒤쪽에는 더 자세한 손금 이야기가 있지만, 너무 책내용을 많이 공유하면 안될 것 같아 이만 줄이겠습니다.
손금에 관심있는 손금 초보자들이 입문하기 좋은 책이라 생각이 드네요.

https://smartstore.naver.com/tacaso/category/0bc2c66a04a045a4bf7788531cc707ff?cp=1?nt_source=nblog&nt_medium=review&nt_detail=revu&nt_keyword=books 

 

소울소사이어티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소울이 있는 만남. 타로카드, 오라클카드 및 관련 제품을 판매합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