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 알 더리얼 프리미엄 알티지 오메가3 피쉬오일 1350 중금속, 산패 걱정없는 엔쵸비 멸치 오메가3 효능 부작용
본문 바로가기
생활/건강관리

하루 한 알 더리얼 프리미엄 알티지 오메가3 피쉬오일 1350 중금속, 산패 걱정없는 엔쵸비 멸치 오메가3 효능 부작용

by 대 세 2023. 7. 18.
728x90
반응형

https://link.coupang.com/a/4gOJ2

 

더리얼 프리미엄 알티지 오메가3 피쉬오일1350

COUPANG

www.coupang.com

운동을 하는 헬스인도, 면역력을 생각하는 어른들도, 피부를 생각하는 미용인들도 오메가3가 얼마나 중요한 건강보조식품인지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오메가3 일일권장섭취량은 목적에따라 최소 500mg에서 최대 2~4g으로 알려져있지만, 대부분의 오메가3 영양제는 1000mg이하라 아쉬운 경우가 많습니다.

하루 1회 복용만으로 1250mg의 EPA DHA오메가3를 섭취할 수 있고, 지방질의 산화를 방지하는 비타민E까지 11mg 함유되어있는 더리얼 프리미엄 알티지 오메가3 피쉬오일 1350을 내돈내산으로 직접 구매해봤습니다.

우선 제품에대한 설명보다 오메가3 효능 효과 오메가3 부작용을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원료에대한 설명)

오메가3 효능(출처)

- 항염증효과가 있을 수 있다.
- 좋은콜레스테롤(HDL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이고 나쁜콜레스테롤(LDL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출 수 있다.
- 혈관건강을 향상시켜 혈압을 낮출 수 있다.
- 심장질환을 낮출 수 있다.
- 항암치료의 효과와 내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 스트레스에대한 저항 효과를 높혀 우울증 개선효과가 있을 수 있다.

오메가3 기능성
- 혈중 중성지질 개선,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오메가3 과다섭취시 부작용(3g미만 일반적 섭취에는 나타나지 않음)(출처)
- 혈전생성과 혈소판응집을 억제하여 출혈 위험이 증가할 수 있음.
- 혈당수치가 증가할 수 있음.

 

이번에 구매한 더리얼 프리미엄 알티지 오메가3 피쉬오일 1350제품 박스 모습입니다.

총 180캡슐로 넉넉하게 구매했습니다.

쿠팡링크를 통해 구매시 1정당 200원 정도 되는 가격에 구매 가능합니다.

박스에는 EPA 및 DHA 함유유지(오메가3)의 기능성과 비타민E의 기능성에대한 설명이 기재되어있습니다.

오메가3는 혈중 중성지질 개선, 혈행개선,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내용과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내용이 적혀있습니다.

함께 포함된 비타민E는 항산화작용을 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영양소라는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같이 포함된 비타민E는 오메가3의 주의점 중 하나인 산패로부터 오메가3를 보호하기위해 함께 포함되어있다고 합니다.

제품 박스 우측에는 체내 이용율이 높은 알티지형(r-TG형) 오메가3를 사용한다는 내용이 적혀있습니다.
저온초임계추출공법으로 원료손상을 최소화하고 체내흡수율이 높은 알티지형 오메가-3를 사용한다는 것이 장점이라 생각합니다.

합성감미료나 합성향이 첨가되지 않은채 소형어류인 엔쵸비(멸치)에서 추출한 오메가3라는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오메가3는 참치, 연어 등에 많이 포함되어있지만, 대형어류 특성상 중금속 노출에 취약할 수 있는데, 더리얼 프리미엄 알티지 오메가3 피쉬오일 1350제품은 소형어류인 멸치를 통해 오메가3를 추출하여 중금속에 더 안전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https://link.coupang.com/a/4gOJ2

 

더리얼 프리미엄 알티지 오메가3 피쉬오일1350

COUPANG

www.coupang.com

제품박스 뒷면에는 원료명 및 함량, 주의사항, 보관방법 등이 기재되어있습니다.

유통기한은 2025년 11월로, 구매시기가 2023년 6월이기때문에 충분히 넉넉합니다.

캐나다 원료를 사용했다고 적혀있습니다.
제조사는 캐나다의 Premium Natural One Products Ltd(프리미엄 네츄럴 원) 입니다.

더리얼 프리미엄 알티지 오메가3 1350의 영양기능정보 및 1일 섭취량입니다.

1캡슐당 EPA 830mg, DHA 420mg, 비타민E 11mg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오메가3는 총 1,250mg으로 넉넉합니다. 오메가3 순도를 계산시 무려 91%이상의 순도를 보여줍니다.
  ※ 오메가3 순도 : 오메가3(EPA+DHA)용량/캡슐총용량

박스 측면에는 제품과 오메가3에대한 효능이 알기쉽게 설명되어있습니다.

PREMIUM r-TG OMEGA-3 FICH OIL 1350제품 박스 오픈 모습입니다.
메이드인 케나다 테이프로 밀봉이 되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캐나다에서 제작된 완제품을 국내에 직수입한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더리얼 프리미엄 알티지 오메가3 1350은 간편하고 위생적인 블리스터 개별포장으로 오염없이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통에 들어있는 오메가3는 자꾸 여러 캡슐을 만지게되어 오염에 취약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안그래도 기름 형태의 영양제라 산패 걱정이 되는 오메가3인데, 개별포장되어있는 제품이 더 안정성있는 것 같습니다.

캡슐의 크기가 작지는 않지만, 매번 2캡슐씩 나눠먹어야하는 제품들 대비 편의성이 높아 이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현재 보름 정도 먹고 있는데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휴대하기도 좋아서 만족스럽습니다.

가성비 좋은 오메가3 추천할만한 제품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4gOJ2

 

더리얼 프리미엄 알티지 오메가3 피쉬오일1350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