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압에 좋은 영양제 피나츄라 코엔자임큐텐 코엔자임Q10효능 COQ10 코엔자임큐텐 효능 부작용
본문 바로가기
생활/건강관리

혈압에 좋은 영양제 피나츄라 코엔자임큐텐 코엔자임Q10효능 COQ10 코엔자임큐텐 효능 부작용

by 대 세 2023. 6. 30.
728x90
반응형

운동에도, 혈압에도, 피부에도, 노화방지에도 중요한 코엔자임큐텐의 효능과 효과를 알아보며 코엔자임큐텐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코엔자임큐텐은 대표적으로 4가지 효능이 알려져있습니다.

코엔자임Q10 효능
1. 정상 혈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고혈압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음.
2. 혈당 조절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음.
3. 운동수행능력이 개선될 수 있음.
4.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

대중적으로 알려진 코엔자임큐텐의 네가지 효능 중 식약처에서 인정한 기능 '항산화, 높은 혈압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입니다.

반면에 COQ10의 부작용은 거의 없는 것으로 알려져있으며 소수의 사람에게 소화불량 등의 증상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섭취시 주의사항으로 수유부는 섭취를 피할것, 항응고제 복용 시 전문가와 상담할 것, 이상사례 발생 시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담할 것이 있습니다.

코큐텐, 비타민Q, 유비퀴논, 유비데카레논 등으로 다양하게 물리는 코엔자임Q10은 심장, 간, 췌장 등에서 에너지를 생성할 수 있도록 돕는 효소입니다.

식약처에서 고시한 코엔자임큐텐의 1일 섭취 권장량은 90~100mg이며 과량복용에대한 이야기는 아직 없습니다.

고등어, 연어, 두부 등을 통해 보충할 수 있지만 하루 식사를 통해 먹는 양은 10mg이 안되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식습관에서 잘 챙기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건강기능식품 등으로 보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식사로 충분히 먹기 어려운 코엔자임Q10을 100mg 함유하고 있는 피나츄라 코엔자임Q10, 엽산 제품입니다.
혈압에 영향을 주는 '호모시스테인'을 정상화시키는 엽산까지 400mg 함유하고 있기때문에 혈압관련하여 건강기능식품으로 보조하고 싶어하시는 분들에게 알맞은 제품이라 생각이 됩니다.

박스 측면에는 포장재질 및 소비자상담실 등의 정보가 기재되어있습니다.
소비자 상담문의는 박스에 적혀있는 소비자상담실을 통해 확인하면 될 것 같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를 통해 GMP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을 충족한다는 로고가 그려져있습니다.

박스 측면에는 코엔자임큐텐과 엽산의 영양 기능정보가 적혀있습니다.
엽산은 1일 성인 영양성분기준치 100% 충족되며 코엔자임큐텐도 기재되어있지 않지만 식약처 기준 100%를 충족해주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원재료 및 함량이 적혀있고, 섭취량 및 섭취방법, 섭취시 주의사항, 보관방법 등이 적혀있습니다.

꼭 먹기 전에 읽고 드시길 권장드립니다.

피나츄라 코엔자임큐텐 엽산 제품은 박스 상단에 테이프로 봉인되어있습니다.
테이프를 떼어내면 제품 본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박스 하단면에는 제조번호 및 소비기한이 적혀있습니다.
소비기한은 제품 수령일 기준 1년 반 이상이라 넉넉하게 먹을 수 있겠습니다.

피나츄라 코엔자임큐텐 엽산 제품의 박스 개봉 모습입니다.
총 60캡슐인데, 캡슐마다 개별포장되어있어 각각 오염되지 않도록 포장되어있습니다.

 

한알씩 따로따로 포장이 되어있다보니 사무실이나 외부로 나갈때도 쪼개 들고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가방에 넣을때는 손이 다치지 않도록 주의하긴 해야 합니다.

피나츄라 코엔자임Q10, 엽산 제품은 500mg 규격의 캡슐 안에 코엔자임큐텐과 엽산이 들어있습니다.
냄새가 나거나 역하지않고, 캡슐 크기가 적당해서 먹는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충분한 물과 함께 하루 1캡슐만 먹으면 되니 상당히 간편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carefamily/products/8485912108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주는 피나츄라 코엔자임 큐텐 영양제 : 튼튼가족

높은 혈압감소엔 피나츄라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