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립선 관리 프리미엄 메토스큐 포뮬러 쏘팔메토 효능 후기
본문 바로가기
생활/건강관리

전립선 관리 프리미엄 메토스큐 포뮬러 쏘팔메토 효능 후기

by 대 세 2023. 7. 2.
728x90
반응형

https://link.coupang.com/a/8Pw9w

 

뉴로랩스 쏘팔메토 프리미엄 메토스큐 포뮬러 60캡슐 옥타코사놀

COUPANG

www.coupang.com

남성들이 30대 이상이 되면 전립선 건강에 신경쓰며 전립선 영양제를 찾게되곤 합니다.

회사생활을 하면서 의자에 장시간 앉아있게되다보니 젊은 시기부터 전립선 비대증, 잔뇨감 등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사무업무를 하는 사람일수록 더 일찍부터 전립선 영양제 등으로 전립선 건강관리에 관심을 가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전립선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의 대표격인 쏘팔메토와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옥타코사놀 등 남성을 위한 영양제를 직접 먹어보고 소개하려합니다.

뉴로랩스(NEURO LABS)에서 출시한 프리미엄 메토스큐 포뮬러입니다.



프리미엄 메토스큐 포뮬러 박스 모습입니다.
박스 전면에는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인증한 건강기능식품 마크와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 인증마크인 GMP 마크까지 기재되어있습니다.

구성성분으로는 쏘팔메토 열매추출물 아연, 셀렌, 비타민B2, 옥타코사놀함유유지가 들어있습니다.

프리미엄 메토스큐 포뮬러에는 600mg제품이 60캡슐 들어있어 총 30일 분량입니다.

프리미엄 메토스큐 포뮬라 박스 뒷면입니다.

제품 영양 기능정보와 원재료명 및 함량, 섭취량 및 섭취방법 등이 기재되어있습니다.

영양 기능정보를 살펴보자면 쏘팔메토 열매추출물, 옥타코사놀함유유지, 아연, 비타민B2, 셀렌에대한 정보가 들어있습니다.

간단하게 쏘팔메토열매추출물 등 성분의 효능을 적어보겠습니다.

쏘팔메토열매추출물 효능 : 전립선 건강의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옥타코사놀함유유지 효능 :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아연 효능 :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
비타민B2 효능 :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
셀렌 :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특히 쏘팔메토 열매추출물은 전립선건강의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아연의 경우 전립선 농도에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어 남성 전립선 건강에 도움되는 원료들로 구성된게 인상깊습니다.

프리미엄 메토스큐 포뮬라의 섭취량 및 섭취방법입니다.
1일 1회 2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섭취시 주의사항으로 성인 남성만 섭취를 하도록 되어있으며, 수술전후나 출혈성질환이 있거나 항응고제등 복용시 전문가와 상담이 꼭 필요합니다.
알레르기 체질 또는 메스꺼움 등 소화계통 불편함과 설사를 유발할 수 있으니 식후 섭취를 권장한다고 합니다.

프리미엄 메토스큐 포뮬라 박스 하단면에는 제조번호와 소비기한이 기재되어있습니다.
제품을 받은 시점이 2023년 6월이었기때문에 소비기한이 2년에 가까워 충분히 넉넉하다고 생각됩니다.

프리미엄 메토스큐 포뮬라 제품 박스 뒷면에 테이프가 붙어있어 개봉하기 전 테이프를 제거해줘야합니다.

박스 뒷면의 테이프를 제거해주면 손쉽게 제품 박스를 열 수 있습니다.

손쉽게 박스를 연 모습입니다.
프리미엄 메토스큐 포뮬러의 구성품은 제품설명서 및 캡슐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프리미엄 메토스큐 포뮬러 설명서입니다.

설명서 내에는 박스에 적혀있던 섭취방법 및 주의사항, 원재료명 및 함량이 기재되어있으며
영양 기능정보와 영양성분 기준치별 몇%정도를 충족시켜주는지 표로 나타나있습니다.

옥타코사놀과 로르산의 경우 일일 섭취기준치가 따로 적혀있지 않네요.

로르산은 115mg, 옥타코사놀은 17mg 포함되어있습니다.(2캡슐 기준)

프리미엄 메토스큐 포뮬러는 총 60캡슐 들어있습니다.

1일 1회 2정씩 먹도록 권장하고 있으니 총 30일 분량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한캡슐 한캡슐 개별포장 되어있습니다.

회사나 집에 전부 보관해서 먹어도 괜찮지만, 외출할때도 부분적으로 잘라 휴대하여 들고가기 편리합니다.

외부에서도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캡슐의 크기는 크지 않습니다.
삼키기 편한 정도의 크기라 좋습니다.

쏘팔메토 열매추출물과 옥타코사놀 함유유지 등 전립선 건강에 도움줄 수 있으며 남성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들이 맞춤형으로 들어있어 미리미리 챙길 수 있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버님 선물로도 충분히 괜찮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neurolabs/products/8643740935

 

전립선 영양제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 뉴로랩스

전립선 영양제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smartstore.naver.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