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부착 좀비베리어 애플워치8 풀커버 보호필름 추천 Easy 보호필름 부착하는 법
본문 바로가기
IT정보/모바일용품

쉬운부착 좀비베리어 애플워치8 풀커버 보호필름 추천 Easy 보호필름 부착하는 법

by 대 세 2023. 11. 20.
728x90
반응형

https://smartstore.naver.com/zb_shop/products/5481487403

 

애플워치9 8 7 6 5 4 se 40,41mm 풀커버 액정 보호필름 3매 : 좀비베리어

[좀비베리어] IT / 모바일 보호필름 전문 브랜드 좀비 베리어 가성비 "갑 오브 더 갑"

smartstore.naver.com

애플워치8 보호필름을 많이 써봤는데, 대부분 액정과 손목쪽 보호만 되는 필름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손쉽게 부착할 수 있는 풀커버 애플워치 보호필름을 찾다보니 좀비베리어 애플워치 보호필름을 발견했습니다.

좀비배리어 애플워치 41mm 보호필름입니다.
쉽게 부착할 수 있는 easy 액정보호필름으로 주문했습니다.
제품 앞, 뒤면에 보호필름 부착방법이 적혀있습니다.

보호필름 부착이 어렵다면 제품 뒷면 QR코드를 통해 유튜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QR코드가 어렵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https://www.youtube.com/@zombi.barrier

 

좀비베리어

IT/스마트 기기 전문 보호필름 브랜드 좀비베리어입니다. 투명하고 정직하게 보호필름의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 좀비베리어 - 경기도 화성시 병점4로 69 202호 - 031.238.7111 - https://zombibarrier.com/

www.youtube.com

좀비베리어 애플워치 보호필름 구성품입니다.
제품본품과 부착틀, 집게가 포함되어있습니다.

패키지를 열면 다양한 구성품들이 들어있습니다.

가장 먼저 보이는 건 애플워치 보호필름 베스트 리뷰어 추천 이벤트였습니다.
가격도 상당히 저렴한 가성비 풀커버 필름인데도 불구하고 매주 베스트 리뷰어로 선정된 고객들에게 구매금액만큼 네이버페이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가급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후기도 남겨 네이버페이도 받을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구성품은 애플워치 스크린 전면 액정 보호필름 2개가 들어있고, 애플워치 후면 심박센서 보호필름도 2매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일반적인 보호필름으로 가려지지 않는 애플워치 풀커버 보호필름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필름을 부착하기 전 먼지제거, 부착 후 기포를 제거할 수 있는 툴들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본격적으로 애플워치8 좀비베리어 풀커버 보호필름을 부착하기 전에 좀비베리어 스마트워치 액정필름 부착 팁에대한 유튜브를 확인해보면 더 쉽고 안전하게 부착할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 좀비배리어 보호필름 이지 부착틀을 이용하면 훨씬 편하게 부착할 수 있어 좋습니다.

본격적으로 필름을 붙이기 전에 애플워치를 깨끗하게 닦아줍니다.

먼저 애플워치 전면 액정보호필름 부터 붙여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워치 부착틀에 맞추어 전면 필름을 끼워주면 좋습니다.

부착틀에 끼운 전면필름 위치를 확인하고, 하단 스티커를 잡아빼면 애플워치8 41mm 위치에 꼭 맞게 부착할 수 있습니다.
부착틀에서 꾹꾹 눌러 부착시키면 됩니다.

약간의 기포는 생활하면서 자연스럽게 사라지기도 하지만, 빨리 없애고 싶다면 함께 동봉된 밀대로 기포를 쭉 밀어 없애주면 됩니다.

이제 풀커버 보호필름을 부착할 시간입니다.

풀커버 보호필름의 경우 각각 부분의 크기가 작기 때문에 동봉된 핀셋으로 부착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손으로 부착하려다가 지문범벅이 되고 말 것 같습니다.

먼저 핀셋으로 애플워치 풀커버보호필름 각 부분을 떼어내주고
해당 위치에 얹어줍니다.

그 다음 손의 체온을 이용해 꾹꾹 눌러 붙여주면 끝 입니다.
해당위치에 올려놓는게 쉽진 않지만, 부착하는 방법 자체는 참 쉬운 편입니다.

전후좌우 측면 모두 풀커버 보호필름을 부착한 모습입니다.
약간 기포가 울어난 부분은 사용하다보면 사라지기도하고 꾹꾹 눌러 빼내어줘도 됩니다.
착용자 성격에 맞게 부착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야생의 스마트워치 착용자기때문에 기포는 사용하다 사라지게되도록 기다리겠습니다.

애플워치 풀커버 보호필름 위에 애플워치 보호케이스를 장착해도 큰 무리가 없는 것 같습니다.

포스팅용으로 제품사진을 찍고 난 뒤 3일째인데, 현재 기포는 모두 빠져 보기 좋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풀커버 보호가 되는 좀비베리어 애플워치 풀커버 보호필름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