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에어 4/5 좀비베리어 로열AR고화질무반사 보호필름 부착 후기
본문 바로가기
IT정보/모바일용품

아이패드 에어 4/5 좀비베리어 로열AR고화질무반사 보호필름 부착 후기

by 대 세 2024. 1. 29.
728x90
반응형

https://smartstore.naver.com/zb_shop

 

좀비베리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IT / 모바일 보호필름 전문 브랜드 좀비 베리어 가성비 "갑 오브 더 갑"

smartstore.naver.com

아이패드 에어4세대, 아이패드 에어5세대를 이용하는 사람들은 아무래도 액정 기스방지를 위해 보호필름을 많이 부착하곤 합니다.
화질 유지를 위해 AR 고화질 보호필름을 사용하는 사람도 많지만, 아무래도 기존 AR 보호필름은 반사가 심해 많이 불편해하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좀비베리어에서 로얄 AR 고화질 무반사 보호필름을 수령하여 아이패드 에어 4에 부착해봤습니다.

좀비배리어 아이패드 에어 5/4세대 로열 AR 고화질 무반사 필름은 위와 같은 패키지로 배송됩니다.
우측 하단에 제품명이 스티커로 붙어있으니 확인하시면 됩니다.

제가 수령한 제품은 아이패드 에어 5/4세대 로열 AR 고화질 무반사 보호필름입니다.

좀비배리어 아이패드 에어 보호필름 패키지 좌상단에는 제품에대한 가벼운 설명이 프린팅되어있습니다.
로얄 AR 고화질 무반사 보호필름의 경우 좋은 원단을 사용하여 안티 리플렉션 코팅한 필름이라 빛 반사율을 저감시켜준다고 합니다.

좀비배리어에 판매하지 않는 제품이라면, 기기대여 요청을 받아 기기에 맞춰 보호필름을 제작해준다고 하니
아이패드 뿐만 아니라 희귀한 스마트기기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기기대여를 통해 맞춤필름을 제작해서 부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아이패드, 아이폰 등 스마트기기 보호필름을 스스로 부착하기 어려워하는 사람들에게는 부착매장도 운영중이니 확인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따로 씰 처리가 되어있지는 않아서, 칼이나 가위 없이도 손쉽게 제품을 개봉할 수 있습니다.

좀비배리어 아이패드 보호필름을 개봉해보니, 스마트스토어 베스트 리뷰어 추천 이벤트도 하고 있는 걸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리뷰 꼼꼼히 작성하시고 스페어 필름 하나 추가로 확보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구성품으로 스크린 클리너

먼지제거 스티커

기포를 제거할 수 있는 밀대

제품 본품이 들어있습니다.
1번, 2번 보호지를 떼어내는 순서대로 스티커가 붙어있으니, 부착하실때 꼭 확인하고 부착하세요.

기존에 사용하던 저가 보호필름입니다.
오염도 잘 되고 손기름도 참 잘붙습니다.

기존 보호필름을 떼어내니 순정 아이패드의 깔끔한 화면이 보입니다.
그래도 기스가 신경쓰여 저렴한 필름이라도 쓰게 됐습니다.

화질이나 촉감등이 아쉬워 좀비배리어 AR 로얄 고화질 보호필름으로 바꿔봅니다.

필름을 부착하기 전에 깔끔하게 아이패드 액정을 닦아줘야합니다.

박박 닦아주고 난 뒤 접착면 보호지 제거 스티커를 떼어내어 아이패드에 부착해줍니다.

부착하고나면 전면 보호지에 지문이 많이 뭍어있습니다.
공기방울을 제거하고, 먼지도 제거해준 후 보호지를 제거하면 깔끔해집니다.

공기방울을 밀어 제거해줍니다.
좀비배리어 로얄 AR 고화질 저반사 보호필름은 에어프리 기술이 적용되어 쉽게 기퐆가 제거됩니다.

기포를 전부 제거하기에는 지쳐서..
사용하다보면 사라지겠지 라는 마음으로 여기까지만 제거하기로 했습니다.

확실히 기존에 보던 화면 대비 색감이 너무 좋고 반사로 화질이 뜨지 않아 넷플릭스, 유튜브, 디즈니플러스 등 영상을 많이 보는 사람에게는 정말 좋은 필름이라 생각합니다.

펜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종이질감 보호필름을 많이 쓰시던데, 저는 종이질감 쓰면 손에 닿는 기분이 좋지 않아 잘 안쓰게 됩니다.

좀비배리어 로얄 AR 저반사 고화질 보호필름은 터치감과 손에 닿는 느낌도 순정 생화면을 터치하듯 좋아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가격은 저가 필름보다 높지만, 한번 부착하면 오래 사용하는 보호필름 특성상 한번에 제대로 부착하는게 좋다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