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영어졸업인증 시원스쿨지텔프 독학 하기 - 시원스쿨랩
본문 바로가기
공부노트

대학교 영어졸업인증 시원스쿨지텔프 독학 하기 - 시원스쿨랩

by 대 세 2020. 4. 12.
728x90
반응형

2009학번 중앙대생이지만.. 영어 점수가 없어서 아직 졸업을 하지 못했습니다. (중앙대학교의 경우 2009학번은 지텔프 lv2 50점을 받아야 졸업이 가능합니다ㅠ)

토익으로는 점수를 내기 어려울 것 같아서 단기간에 영어인증을 받기 좋다는 지텔프 추천을 많이 받아 공부를 시작했네요.

첫 시험의 경우 50%할인된 가격에 응시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었습니다.

 

저는 현장강의 듣기 어려울 것 같아서 시원스쿨랩 지텔프 인강으로 영어공부를 시작했습니다.

http://bit.ly/2vzNDVm

 

지텔프(GTELP) 인강 문법+독해+모의고사ㅣ시원스쿨랩(LAB)

지텔프 명실상부 베스트셀러 교재 인강 시원스쿨LAB! 지텔프, GTELP, G-TELP, 지텔프레벨2, 지텔프인강, 시원스쿨지텔프, 지텔프인강추천, 지텔프강의, 지텔프독해, 지텔프문법, 지텔프모의고사, 곽지영, 지텔프곽지영, 지텔프기출문제, 지텔프32점, 지텔프65점, 군무원지텔프, 지텔프문제, 지텔프응시료, 지텔프시험일정, 지텔프모의고사, G텔프, 지텔프시험일정, 지텔프시험시간, 지텔프응시료

lab.siwonschool.com

 

빅 지텔프 모의고사 책도 구성이 혼자 공부하기 아주 좋은 구성이라서 바로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지텔프 모의고사 책 중 베스트 1위기도 하고 시험 주관사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해서 믿음이 갔네요.

모의고사 책의 경우 다른 인강을 들으시는 분들도 시험전에 풀어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저도 3월 중순에 시험을 볼 생각이었는데 코로나 19로 시험이 미뤄져서 까먹기전에 4월달 공부용으로 시원스쿨지텔프를 재차 수강중이네요.

 

 

지텔프 영어성적도 토익과 마찬가지로 2년의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대부분 단기 성적을 위해 공부하는거긴 하지만 그래도 참고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의 경우 졸업을 위해 지텔프 영어성적이 필요한거지만 외교관, 경찰, 소방, 공무원, 세무사, 변리사 등 시험을 준비하는데 토익영어가 부담스러우신분들은 저처럼 지텔프로 시험준비하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듣기의 경우 지텔프가 토익보다 난이도가 높지만, 문법에서 고득점을 하고 독해에서 적당한 점수를 획득하는 전략으로 공부한다면 원하는 점수를 취득하기 좋다고 생각합니다.

 

 

시원스쿨 빅지텔프의 경우에는 혼자 공부하는 독학러들을 위해 곽지영 선생님이 팁을 준 부분도 참 좋다고 생각합니다.

학원을 안다니거나 인강을 볼 여력이 안되더라도 빅지텔프 모의고사 책의 팁을 읽어본다면 점수향상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물론, 인강으로 공부하는게 더 좋겠죠.

 

 

혼자 공부하는게 익숙하지 않다면 제시된 학습플랜에 따라 공부해도 쉽게 점수를 올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인강의 경우 한 강의 시간이 부담되지 않기때문에 모의고사를 쭉 풀고나서 강의를 보며 복습하는 식으로 공부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문법강의도 있으니 필요한 부분을 수강신청해서 듣는게 좋겠죠.

 

 

안드로이드, 맥OS, 애플 기기 모두 인터넷강의 수강이 가능합니다.

이전에 공인중개사 공부할때는 맥에서 구동이 안되어 아쉬웠던 학원도 있었는데 태블릿, 스마트폰, 노트북, 맥북 모두 편안하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강의도 쏙쏙 잘들어와서 좋네요.

또한 곽지영, 조국현 선생님의 카톡 스터디를 통해 공부하다 모르는 점이 있다면 실시간으로 물어볼 수 있다는 점도 강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