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패스 투자자산운용사 인강 공부 및 문제집 후기
본문 바로가기
공부노트

와우패스 투자자산운용사 인강 공부 및 문제집 후기

by 대 세 2023. 1. 31.
728x90
반응형

https://bit.ly/3j8yOSm

 

와우패스

와우패스 AFPK,은행FP,외환전문역,전산세무회계,무역영어,금융권취업,NCS

www.wowpass.com

현재 34회 시험을 목표로 와우패스 투자자산운용사 공부중입니다.

와우패스 강의를 통해 공부도 하고 최종정리문제집도 구매해서 공부중에 있습니다.

공부 시간이 임박했을때는 쪽집게 일일특강으로 빠르게 공부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깊게 공부할 시간이 없이 시험을 본다면 어쩔 수 없는 선택인 것 같습니다.

수강 과목별로 학습자료가 포함되어있는 경우도 있으니
꼭 PDF 자료 받아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문제풀이는 와우패스 투자자산운용사 최종정리 문제집을 이용해 공부하는 것도 좋습니다.

와우패스 투자자산운용사 최종정리 문제집만 해도 두께가 상당합니다.
그만큼 내용이 튼실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와우패스 투자자산운용사 최종정리 문제집을 구매하면, 온라인 모의고사와 핵심체크포인트 자료집, SEVEN 핵심용어 강의 모두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온라인 모의고사와 핵심 체크포인트 자료집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와우패스 최종정리 문제집을 넘겨보면 각 공부스타일마다 학습방법의 예시를 담아두었습니다.
저는 턱걸이형을 추구하는 편인데, 각 유형별로 학습법을 나누어둔 점도 재미있는 편집이라고 생각합니다.

독학으로 투자자산운용사를 준비하는 사람들에게는, 어떤 전략으로 각 과목을 들여다봐야하는지 난감한 경우가 많은데
와우패스 투자자산운용사 핵심문제집 안에 각 과목별로 전략을 잡아주니 더 명확하게 공부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문제집 문제 별로 어떻게 구성되는지 알 수 있는 점도 좋습니다.
출제 경향과 빈출 공식 등 문제풀이 중 포인트를 잡아줘서 독학하는 사람들에게 참 좋은 문제집이라고 생각합니다.

각 챕터별로 몇 문제가 출제되는지, 공부 포인트는 어떤지도 잡아주니 공부할 맛이 납니다.

문제 하단부의 해설은 꼼꼼한 설명으로 인해 공부하기 한결 수월해지는 것 같습니다.

책을 구매하고 회원가입까지 하면, 2022년 투자자산운용사 핵심체크포인트 PDF 파일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핵심체크라고 하지만 무려 41페이지에 달하는 분량이기때문에 마무리 공부하는 용도로 참 좋은 자료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문제집을 풀어가면서 독학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는 문제의 양도 많고 문제마다 해설이 달려있기때문에 독학공부준비하기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아마 앞으로 23년 시험대비 책이 나오면 학습자료 업데이트도 되지 않을까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