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연골이 걱정될 때 백년누리콘드로이친 소연골콘드로이친 상어연골콘드로이친 콘드로이친황산 보스웰리아 가시오갈피 쇠무릎분말
본문 바로가기
생활/건강관리

무릎연골이 걱정될 때 백년누리콘드로이친 소연골콘드로이친 상어연골콘드로이친 콘드로이친황산 보스웰리아 가시오갈피 쇠무릎분말

by 대 세 2023. 6. 29.
728x90
반응형

요즘 과도한 러닝으로 무릎이 안좋아져서 관절건강에 부쩍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30대 중반이 되다보니 연골, 관절쪽에 부하가 가는 운동을 하게되면 건강에 신경쓰게되는 일이 생기게 됩니다.

콘드로이친 황산염의 효능은 관절통증감소, 관절이동성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콘드로이친 황산염의 부작용은 특별하게 보고된 것이 없지만, 위장통 등 소화기관 통증이 발생할 수 있으며 원재료에 문제가 있을 경우 박테리아, 바이러스, 프리온등을 전파할 수 있기때문에 원재료 관리가 특히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백년누리 소유래 소연골 콘드로이친 맥스 상어연골 플러스 12000 입니다.

백년누리 소유래 소연골 콘드로이친 맥스 상어연골 플러스 12000 박스 모습입니다.
소연골 추출분말과 상어연골, 보스웰니아, 가시오가피 등 관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재료들을 사용한 제품입니다.

안전관리인증 HACCP를 받았고 DB손해보험에도 가입이 되어있는 제품입니다.

백년누리 소유래 소연골콘드로이친 맥스 상어연골 플러스 12000은 인도산 소연골추출분말과 호주산 상어연골분말이 들어있습니다.

아무래도 소연골 추출분말은 영국산, 미국산이라면 광우병이 걱정되어 신경쓰이는데 백년누리 소유래 소연골콘드로이친 맥스 제품은 인도산 제품이며 BES 증명서(광우병정부인증)을 통해 원료관리에 신경쓰고 있습니다.

소비기한은 2025년 2월 2일까지로, 제품받은 현재 기준 2년에 가까운 소비기한이라 넉넉합니다.

백년누리 소유래 소연골 콘드로이친 맥스 상어연골 플러스 12000 박스 상단에는 동그란 테이프로 밀봉되어있습니다.
개봉된 적이 없는 새제품입니다.

박스를 열면 제품 본품이 보입니다.

백년누리 소유래 소연골 콘드로이친맥스 상어연골 플러스 제품 모습입니다.
전면부에는 총 내용량 당 구성성분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750mg X 60 정으로 하루 2정 섭취시 30일 분입니다.

제품 섭취 방법은 1일 1회 섭취하면 되며, 1회 2정 섭취를 기준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알레르기 반응이 있을 경우에는 섭취를 중단해야합니다.

박스와 동일하게 소비기한이 기재되어있습니다.
당류가공품 유형으로 분류되어있습니다.

제품 뚜껑을 열면 씰처리가 되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통중에 습기나 오염물이 들어오는 것을 막아줄 수 있습니다.

박스 내부에는 비닐이 들어있습니다.
이 비닐은 유통중에 정제들이 부딛히지 않도록 막아주는 역할을 하기때문에 배송받고 나서는 버려도 좋습니다.

 

백년누리콘드로이친에는 상어연골콘드로이친, 소연골콘드로이친 뿐만 아니라 피쉬콜라겐, 쇠무릎분말, 보스웰니아 추출분말, 가시오갈피 분말 등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작은 사이즈의 정제로 먹기도 편리하고 하루 2알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콘드로이친 황산 47%이상 함유되어있는 콘드로이친을 사용하고있기때문에 콘드로이친을 섭취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유효한 제품이란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