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하다요 새해 새로운 마음으로 일본어 독학 시작! 유하다요후기
본문 바로가기
공부노트

유하다요 새해 새로운 마음으로 일본어 독학 시작! 유하다요후기

by 대 세 2024. 1.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번 이런 저런 공부를 하다가, 일본인 절친도 있는데 아직 서로 일본어로 이야기도 못하는 사이라(그 친구가 한국어를 너무 잘해요) 일본어 공부를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해볼까해서 유하다요일본어 독학을 시작했습니다.

유하다요 일본어 전강좌ALL패키지로 구입하시면 총 300일 수강기간동안 72강좌/1713강을 들을 수 있습니다.
가격은 329,100원으로 기간대비 가성비가 좋은 구성이라 생각듭니다.

일본어공부 수강자들마다 난이도가 다를텐데, 손쉽게 레벨테스트로 내 실력 정도도 판단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홈페이지 상단의레벨테스트 부분을 클릭하시면 간단하게 레벨테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저의 레벨은?!

왕초보 레벨이랍니다..
왕초보라고 부끄러워하며 공부를 안한다면 언제나 왕초보로 지낼 수 밖에 없겠죠!

오늘부터 부지런히 공부를 해보렵니다.

전강좌 ALL 패키지를 구매하시면 기초일본어 실물교재 7권까지 포함되어 주문됩니다.
중/고급 교재도 추가 구매할 수 있으며, 수강을 편하게 듣기 위한 아이패드 9세대까지 추가해서 구매할 수 있네요.

2024년 1월 1일부터 2024년 1월 7일 구매자 전원을 대상으로 애플 맥북프로 자동응모 이벤트도 하는 중이니,
새해 새결심으로 일본어 공부 시작하실분들은 유하다요를 통해 일본어 독학을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맥북프로 13 M2 기종으로 제세공과금 22%까지 유하다요가 부담한다니.. 너무 좋은 경품 이벤트네요

전강좌ALL패키지 결제하고 나면, 마이페이지 중 강의실로 들어가셔서 전강좌 ALL패키지를 바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수강하기 전에는 시작하기 버튼이 있지만,
시작하기를 눌러 강의를 시작하고 난 후에는 수강중으로 바뀝니다.

따로 일정 등이 있어서 수강시간을 줄이려면 휴강신청 버튼으로 휴강전환하셔야 좋습니다.

유하다요 일본어 강좌는 초급부터 중급, 중고급, 고급으로 난이도를 세분화하여 강의하고 있습니다.

일본어 공부를 하다보면 어렵게 느껴지는 한자도 따로 강의를 하고 있다는 부분이 마음에 드네요.

스페셜강좌와 와디즈강좌까지 탄탄한 커리큘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오늘부터 300일 수강 가능하니 부지런히 공부해야겠어요.

카페에서 마음 편하게 1강부터 공부를 시작해봤습니다.
화질은 1080p까지 지원하고 있으니 고화질 수강도 가능하며, 데이터 사용량을 줄이기위해 480p 화질로도 수강이 가능합니다.

또하나의 장점으로, PC 노트북만 들을 수 있는 강의가 아니라
유하다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아이폰, 갤럭시 등 스마트폰에서 편하게 수강이 가능하다는 점이 있습니다.

출퇴근 길에 공부하기도 좋고, 샤워하면서 귀로 듣는 강의로 가벼운 예습하기도 좋습니다.

선생님들 강의 실력도 좋아서 집중하여 공부하기 좋네요.

유하다요 일본어 독학 후기였습니다.

요즘은 공부하기가 참 편리해서 너무 좋네요!

https://yuhadayo.com/course-detail/131

 

전강좌ALL패키지

<p style="text-align: left;"><span style="background-color: #999999; font-size: 10pt;"><span style="background-color: #ffffff; color: #999999;">기초, JLPT, 한자, 회화 전강좌 무제한 수강! 지금 바로 최저가 할인+최대 혜택 받고 쉽

yuhaday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