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op GMK OBLIVION V2 오블리비언 공제소식
본문 바로가기
IT정보/컴퓨터용품

Drop GMK OBLIVION V2 오블리비언 공제소식

by 대 세 2019. 6. 26.
728x90
반응형

현재 살까 말까 고민하고있는 제품이다.(지금은 배송까지 완료받아 리뷰영상을 올렸습니다.)

youtu.be/9yipE_n4Tew

 

매스드랍(지금은 드랍으로 이름이 바뀌었다.)에서 GMK 오블리비언을 공제중이다.(이제 마감되어 판매되지 않습니다.)

https://drop.com/buy/drop-oblotzky-gmk-oblivion-v2-custom-keycap-set?utm_source=linkshare&referer=EPH844

 

Drop + Oblotzky GMK Oblivion V2 Custom Keycap Set | Price & Reviews | Drop (formerly Massdrop)

Drop exclusive product, price and reviews: Drop + Oblotzky GMK Oblivion V2 Custom Keycap Set | 12.9K+ Sold | Based on the color scheme of the same name used...

drop.com

 

 

돌치느낌 색상에 모디열 각인에 색상넣은게 매력적이다.

알파열이 화이트 그레이인 하고로모 알파열도 판매하는데 그냥 베이스킷보다 하고로모 알파열과 조합이 예쁜 것 같다.

최근에 출시된 레오폴드 화이트그레이 알파열도 비슷한색감이라 예뻐서 이미 보유중이다.

 

 

위 사진은 하고로모 알파열과 모노크롬킷을 조합한 블루, 화이트, 그레이의 깔끔한 조합이다.

레오폴드 키캡으로 조합한다면 화이트그레이, 스웨디시, 그라파이트 화이트 정도로 비슷한 느낌을 만들어낼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두번째 사진은 하고로모 알파열과 깃 베이스킷의 조합이다.

 

 

리눅스 명령어를 모디열에 각인넣은 깃 베이스킷이 현재 가장 많이 프리오더 들어가있고 그 다음이 일반적인 레귤러 베이스킷이다.

모노크롬이 오히려 내취향이긴하지만, PBT재질 레오폴드로 조합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참고만 하고있다.

 

 

하고로모 알파열이 예뻐서 레귤러 베이스킷과 하고로모 알파열을 구매할까 고민하고 있는 중이다.

아직 3일정도 남았으니 좀 더 시간을 두고 구매결정을 해야겠다.

 

 

매스드랍은 신규가입시 10달러 할인되니 첫 가입이라면 아래 추천인 링크를 통해 가입하는걸 권한다.

GMK 오블리비언 Drop 첫가입 10달러 할인 링크

반응형

댓글